"음...나는 잘 모르겠다" 남성용 가터벨트 화제
2017-01-24 20:20
add remove print link
"음...나는 잘 모르겠다"giphy미국의 한 벤처기업이 내놓은 아이디어 상품이 SNS상에
"음...나는 잘 모르겠다"
giphy
미국의 한 벤처기업이 내놓은 아이디어 상품이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남성용 가터벨트'다.

이하 킥스타터
가터벨트는 여성들이 신는 밴드 스타킹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허벅지에 착용하는 제품이다. 특유의 섹시한 느낌 때문에 속옷과 함께 착용하기도 한다.
이 가터벨트 원리를 착용해 미국 벤처기업 엔브이팀(NVteam)은 남성용 가터벨트 에스홀더(S-Holder)를 소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 공개했다.
에스홀더는 단지 흥밋거리가 아닌 실용성을 내세우고 있다. 바로 남성 셔츠가 바지 밖으로 빠져나오는 것을 막기 위한 특수 벨트이기 때문이다.
항상 단정하고 깔끔한 모습을 연출해야 하는 남성을 위해 제작됐다.


남성용 가터벨트는 다리 길이나 허벅지 둘레에 맞춰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여름철에는 밖으로 비치지 않도록 베이지색 제품도 내놓았다.
해당 업체 최고경영자인 닉 베네(Nik Vene)는 "가터벨트를 착용하면 거울 앞에서 옷매무시를 고치는 수고와 시간을 줄일 수 있다"며 "처음 착용하면 거부감과 어색함이 느껴지지만 착용할수록 부드러운 착용감에 적응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을 이미 사용해본 일부 사용자들은 만족스러운 후기를 내놓았다. SNS상에서 일부 사용자들은 남성용 가터벨트가 "섹시하다"는 반응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