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BJ 욕은 안 해주셨으면" 지혜 영상
2017-02-14 09: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외질혜 BJ 외질혜(전지혜·21)가 팬들에게 타 BJ 비하 발언을 지양해달라고 부
BJ 외질혜(전지혜·21)가 팬들에게 타 BJ 비하 발언을 지양해달라고 부탁했다.
지난 11일 외질혜는 "감사한 팬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얘기가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영상에서 외질혜는 "(다른 BJ들과) 합방을 할 때마다 네이트 판이나 그런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를 언급한 글이 올라오더라"고 입을 열었다.
외질혜는 "나를 좋아해서 그런 글을 올려주시는 거 알고 있다. 나야 내편 들어주면 좋다. 그런데 다른 BJ 분들 욕은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나도 언제 실수할지 모른다. 그런데 그때 다른 BJ 팬들이 저한테 그렇게 욕을 한다면 저도 상처받을 것 같다"면서 "만약 글을 올려주실 거면 욕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다. 그래서 이제부터는 다른 BJ들과 합방할 때 방송 댓글은 막아두도록 하겠다"고 했다.
일부 악플러를 겨냥한 말도 했다. 그는 "여자 분들이 내 편들어줄 때 '메갈이다 뭐다' 그러는 분들 있는데, 자제해주셨으면 좋겠다. 여러분 가족 중에는 여자 없냐. 여자, 남자로 따져서 욕하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외질혜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여성 BJ다. 온라인에서는 '외질혜'라는 BJ 닉네임보다 실제 이름인 '지혜'로 더 많이 불리고 있다. BJ 철구 부인으로도 유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