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래드윔프스, 6월 내한공연
2017-03-07 11:40
add remove print link
래드윔프스 공식 페이스북 일본 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 내한 공연이 확정됐다.

일본 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 내한 공연이 확정됐다. 래드윔프스는 최근 영화 ‘너의 이름은.’ 사운드트랙으로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래드윔프스는 오는 6월 9일, 10일 양일간 서울시 광진구 'YES24 라이브 홀'에서 내한공연을 할 예정이다.
래드윔프스 내한공연은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선행 예매가 열린다. 이후 2차 일반 예매가 열릴 예정이다.
또 이번 내한을 앞두고 한국 팬을 위해 ‘위클리 래드윔프스’(Weekly RADWIMPS)라는 이름으로 한국 미발매곡이 매주 목요일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된다.
래드윔프스는 서정적인 가사와 탄탄한 연주 실력으로 많은 한국 팬을 갖고 있다. 이들은 ‘너의 이름은.’을 계기로 보다 폭 넓은 층의 지지를 받게 됐다. ‘레드윔프스’가 1년간 작업 끝에 만든 ‘너의 이름은.’ 사운드트랙은 ‘제3의 성우’라고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지난 1월 ‘너의 이름은.’ 주제곡 ‘전전전세’, ‘스파클’, ‘꿈의 등불’, ‘아무것도 아니야’ 등은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인기 검색어로 올랐다. 또 주요 음반 판매사이트 주간 베스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RADWIMPS(@radwimps_jp)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