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쓰는 보디로션?' 연예인 보디로션 7선
2017-06-02 14:40
add remove print link
유난히 보디로션에 집착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디로션은 쓰면 없어지는 '소모품'이라고 합리화하며 사고 또 산다
유난히 보디로션에 집착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디로션은 쓰면 없어지는 '소모품'이라고 합리화하며 사고 또 산다. 매장에서 시향할 때는 분명 '인생 보디로션'이 될 것이라 확신했는데 집에 와서 발라보면 그 향이 아닐 때도 많다. 결국 몇 번 쓰지도 않고 또 다른 보디로션을 구매하곤 한다.
마음에 딱 드는 보디로션을 찾을 수는 없을까? 연예인들이 쓰는 보디로션 7선을 소개한다.
1. 비오템
비오템
'비오템 오 비타미네'는 원래도 유명한 제품이다. 방송인 김새롬 씨가 향이 좋은 보디로션을 쓰고 있지만 '나만 알고 싶은 향'이라 가르쳐주고 싶지 않다고 해 더욱 유명해졌다.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재경 씨도 '오 비타미네'를 애용한다고 밝혔다. '오 비타미네'는 시트러스 과일 향이 나며 향이 하루 종일 지속된다.
2. 아쿠아 디 파르마
아이유가 네이버 V라이브에서 브랜드명을 '아쿠아'까지만 밝힌다고 해서 관심을 받았던 '아쿠아 디 파르마'다. 당시 아이유는 이 브랜드에서 자스민향이 나는 제품을 선호한다고 했다. '아쿠아 디 파르마'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유가 언급한 제품이 '젤 소미노 노빌레'라고 공개했다.
3. 로라 메르시에
로라메르시에 보디크림은 '연예인 보디크림'으로 불린다. 진하고 달달한 향기가 특징이다. 가수 현아 씨가 '로라메르시에 엠버 바닐라 수플레 보디크림'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현아 보디크림'으로 통하기도 한다. 방송인 김나영 씨는 자서전 '마음에 들어'에서 "내가 좋아하는 로라메르시에의 캐러멜 향 보디크림을 바르고 나간 날은 사람들이 나에게 30%쯤 더 친절하게 대해주는 것 같다"고 하기도 했다. 김나영 씨가 언급한 캐러멜 향 보디크림은 '크림 브륄레 수플레 보디크림'이다.
4. 뉴트로지나
'뉴트로지나' 보디로션은 일반 마트에서도 구할 수 있어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 씨는 뉴트로지나 보디로션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소유 씨는 "제 바디 케어 베이스는 무조건 이거"라고 했다.
5. 산타마리아노벨라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고현정 수분크림'으로도 유명하다. 배우 유인나 씨와 가수 서인영 씨가 산타마리아노벨라 보디로션을 애용한다고 밝혔다. 바르는 즉시 흡수돼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6. 러쉬
가수 이효리 씨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영국 브랜드 러쉬(LUSH)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러쉬 카마 크림은 '이효리 보디크림'이라고 불린다. 한 번 바르면 향이 오래 지속된다. 핸드크림으로 이용해도 된다.
7. 아르덴테
'바르는 향수'라고도 불리는 아르덴테 보디로션은 최근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배우 이시영 씨가 아르덴테 보디로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직접 선보여 '이시영 보디로션'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