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화장?" SNS 이용자들 깜놀하게 한 김기수 사진
2017-06-22 17:10
add remove print link
'뷰티 유튜버 시작합니다.' 개그맨 김기수 근황wikitree.co.kr 유튜브, 김기수개그맨 김기수(39)씨가 뷰티 유튜버에 도전한다.
김기수(@djkisoo)님의 공유 게시물님,
방송인 김기수(41) 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이 SNS 이용자들 시선을 끌고 있다.
22일 김기수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1장이 담긴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화장실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물줄기를 맞고 있는 김기수 씨가 담겨있다.
물이 얼굴로 쏟아지고 있지만 지워지지 않고 김기수 씨 얼굴을 지켜주고 있는 화장이 인상적이다. 사진과 함께 김기수 씨는 "'메이크업하고 어디 가세요?', '그러고 돌아다녀요?', '지웁니다. 아깝지만 지웁니다'. #김기수 #맨스뷰티 #뷰티크리에이티브 #뷰티유튜버 #이츠 #골져스 #쳐발쳐발 #존멋 #존예 #끼쟁이 #일상화보 #시선강탈 #조각미남" 등 수 많은 해시 태그와 함께 글도 남겼다.
김기수 씨 글에 따르면 그는 화장을 지우던 중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으로 보인다.
이 게시물은 22일 오후 5시 기준 좋아요 1035개가 받았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등 웃음을 표현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김기수 씨는 최근 '뷰티 유튜버'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았다. 지난해 11월 유튜브 채널을 연 그는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