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포기냨ㅋㅋㅋ" 'SNL'이 윤보미에게 남긴 것

2017-07-02 17:00

add remove print link

윤 씨는 `마이콜`로 분장한 채 열연을 펼쳤다.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 씨가 tvN 'SNL 코리아9'(이하 'SNL')에 출연하며 촬영했던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일 'SNL' 페이스북 계정에는 방송 사전 촬영 중인 윤보미 씨 영상이 올라왔다.

보미 ㅋㅋㅋ 마이콜 빙의 ㅋㅋㅋ SNL9 Apink 에이핑크 편 잠시 후 밤 10시 20분 tvN

SNL 코리아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7월 1일 토요일
이하 페이스북, SNL 코리아

영상 속 윤 씨는 한국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 등장인물인 '마이콜'로 분장한 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짙은 피부화장에 변발 수준으로 훤히 드러난 이마, 곱슬거리는 머리, 동그란 선글라스 분장 탓에 설명하지 않는 이상 누구인지 알아보기 힘들 정도다.

윤 씨는 분장뿐만 아니라 몸짓, 목소리 모두 마이콜에 완벽 빙의한 채 다소 우스꽝스러운 모습이다. SNS 이용자들은 "보미, 아이돌이길 포기한 거 아니냐"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멤버들과 함께한 다른 영상에서도 그는 "꼬불꼬불 맛 좋은 라면"이라는 노래 가사에 맞춰 기타를 치고 야무지게 춤을 춘다.

ㅋㅋㅋ 귀여움 SNL9 Apink 에이핑크 편 내일 (토) 밤 10시 20분 tvN

SNL 코리아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6월 29일 목요일

해당 영상은 각각 좋아요 2만 2000여 개, 6000여 개를 기록하며 SNS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가 출연한 'SNL'은 지난 1일 오후 10시 20분 tvN에서 방송됐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