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하며 먹으면..." 여자 아이돌이 흘린 '땀 맛' 재현한 치킨

2017-08-07 12:20

add remove print link

가게 측은

女の子の汗の味のから揚げ……! どんな味なのかドキドキ。

P.K.サンジュン(@p.k.sanjun)님의 공유 게시물님,

일본에 여자 아이돌이 흘린 땀 맛을 재현한 치킨이 등장했다.

일본 유명 튀김 체인점 '텐카토리마스(天下鳥ます)'는 지난 1일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되는 메뉴 '여자아이 땀 맛 치킨 튀김'을 발매했다. 가격은 400엔(한화 약 4000원)이다.

이 메뉴는 '텐카토리마스'와 일본 아이돌 그룹 가면여자(仮面女子)가 컬래버레이션한 음식이다. 음식점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이돌 멤버로서 열심히 노력하는 여자아이들이 흘린 땀을 재현했다"는 설명이 적혔다.

'여자아이 땀 맛 치킨 튀김'은 일본식 치킨 튀김에 소금, 레몬 소스, 치즈를 더한 메뉴다. '텐카토리마스'는 "소금의 짠맛, 레몬의 시큼함, 치즈의 뒷맛으로 여자 아이 땀 맛을 재현했다"고 밝혔다.

일본 온라인 매체 로켓뉴스는 지난 1일 '여자아이 땀 맛 치킨 튀김'을 직접 시식해본 소감을 전했다. 기자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어떤 맛일지 두근두근하다"며 치킨 튀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매체는 메뉴에 대해 "그냥 먹으면 맛있는데 실제로 상상하며 먹으면 역겨워지는 맛"이라고 소개했다.

【ド変態グルメ】「女の子の汗の味から揚げ」が誕生! 通常の300倍くらい美味しく感じる食べ方がこれだ!! | ロ

아이돌 그룹 멤버가 직접 '여자아이 땀 맛 치킨 튀김'을 시식하기도 했다. 일본 아이돌 그룹 이케테루하츠(イケてるハ-ツ) 멤버 아라타 유유(新 ユウユ)는 지난 1일 유튜브에 치킨 튀김을 맛보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아라타는 "이게 여자 아이 땀 맛인가?"라며 "맛있다"고 밝혔다.

유튜브, 新ユウユ/YUYU ARATA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