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극 주의!” 할리우드 스타 부부가 서로 생일을 축하하는 방법
2017-10-25 15:10
add remove print link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 부부 트윗이 화제다.

할리우드 스타 부부가 서로 생일 축하해준 트윗이 화제다.
지난 23일(이하 현지시각) 드라마 '가십걸(Gossip Girl)'로 유명한 블레이크 라이블리(Blake Lively)가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 생일 축하 트윗을 올렸다.
Happy birthday, baby. pic.twitter.com/TysO4F620D
— Blake Lively (@blakelively) 2017년 10월 23일
라이블리는 '생일 축하해'라는 간단한 문구를 적었다. 시선을 끄는 건 트윗에 첨부된 사진이었다. 사진에는 남편 레이놀즈 모습은 반만 나오고 사진 중앙엔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이 있었다. 고슬링은 레이놀즈를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다.
이 트윗은 약 28만 5000번 리트윗되고 좋아요 약 112만 개를 받았다. 라이블리가 단순 실수를 해서 화제가 된 게 아니었다. 그녀가 복수 트윗을 올렸기 때문이었다.
사건의 시작은 지난 8월 26일 라이블리 생일에 레이놀즈가 올렸던 생일 축하 트윗이었다.
Happy Birthday to my amazing wife. pic.twitter.com/7vulMXqOdp
— Ryan Reynolds (@VancityReynolds) 2017년 8월 26일
그가 올린 생일 축하 트윗에도 사진이 하나 첨부됐다. 그 사진 역시 이상했다. 그는 부부가 함께 나온 사진을 올렸다. 문제는 본인을 사진 중심에 두고 아내 모습을 얼굴 절반만 나오도록 잘랐다는 점이다.
레이놀즈가 올린 장난스러운 생일 축하 트윗은 31만 번 리트윗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라이블리는 남편 생일이 돼서야 같은 방식으로 유머 가득한 복수를 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