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영상으로 운동법 공유 시작한 최설화

2017-11-16 15:00

add remove print link

'머슬퀸' 최설화 씨가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 영상을 공개했다.

'머슬퀸' 최설화 씨가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 영상을 공개했다.

최설화 씨는 "몸을 design 하라. 라텍스 밴드 하나로도 여러가지 운동과 스트레칭을 할 수 있다"며 운동 영상을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몸을 design 하라. 라텍스밴드 하나로도 여러가지 운동과 여러군데 스트레칭을 할 수있다는 사실 혼자가 아닌 전문가와 함께하면 빠른효과 부상없이 몸을 디자인 할 수있죠 #최설화 #개포동 #mf100 #피트니스센터 #개인지도 #피트니스모델 #모델 #밸롭 #르바디 #코니코나 #아큐닉 #yellow #복근

최설화눈꽃(@seolhwa939)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상에는 노란색 라텍스 밴드로 운동에 열중하는 최설화 씨가 담겼다. 상의 사이로 보이는 선명한 복근이 눈길을 끈다. 최설화 씨는 스포츠 브라에 초밀착 하의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지난 15일에는 런지 방법을 설명한 영상을 올렸다. 런지 동작은 대표적인 다리 운동 중 하나로 허벅지와 엉덩이에 탄력을 주며 하체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이다.

최설화 씨는 "무릎을 고정하라"고 강조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미지 담기에는 배경이 너무 빨갛다 무릎 고정 @ballop_official #최설화 #런지 #crosslunge #mf100 #개포동 #개인피티 #운동하는여자 #밸롭 #운동복

최설화눈꽃(@seolhwa939)님의 공유 게시물님,

최설화 씨는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하는 등 각종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해왔다.

home 김도담 기자 dodam21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