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다 주세요” 스타벅스 디저트 모두 산 밴쯔 (영상)

2018-01-09 10:10

add remove print link

밴쯔는 “이렇게 다 샀는데 9만 2900원이 나왔다”라고 설명했다.

유튜브 '밴쯔'

유튜버 밴쯔(정만수·27)가 스타벅스 디저트를 하나씩 맛보았다.

지난 7일 밴쯔는 유튜브 계정에 '스타벅스에 파는 케이크와 디저트 모든 종류 먹방' 영상을 올렸다. 이날 밴쯔는 스타벅스에서 파는 모든 디저트를 사 왔다. 밴쯔는 본인이 산 디저트 이름을 하나씩 읊었다.

밴쯔는 "이렇게 다 샀는데 9만 2900원이 나왔다"라고 설명했다.

밴쯔는 케이크를 사며 민망했던 기억을 털어놓았다. 밴쯔는 "직원이 '포크 몇 개 드릴까요?'라고 물었다. '한 개요'라고 대답했다. 직원이 놀라면서 '개당 한 개씩이죠?'라고 되물었다"라고 밝혔다. 밴쯔는 "(결국) 포크를 아주 많이 받았다"라고 말했다.

밴쯔는 "(직원에게) 케이크 여기부터 저기까지 다 달라고 했다. 가격 찍힌 걸 보고 무서웠다"라고 털어놓았다.

밴쯔는 디저트를 먹기 전에 아메리카노로 목을 축였다. 밴쯔는 "순서대로 먹겠다"라고 말했다. 밴쯔는 왼쪽 앞에 놓인 케이크부터 하나씩 포장을 뜯었다.

밴쯔는 약 1시간에 걸쳐 디저트를 먹었다. 중간에 우유를 가져와 함께 마시기도 했다.

밴쯔가 먹은 케이크는 ▲마블드림치즈케이크 ▲스노우카라멜케이크 ▲체리그린생크림케이크 ▲레이어가나슈케이크 ▲클래식초콜릿케이크 ▲티라미수케이크 ▲레드벨벳크림치즈케이크 ▲블루베리크림치즈케이크 ▲리코타멜팅치즈케이크 ▲촉촉초콜릿생크림케이크 ▲호두당근케이크 ▲부드러운생크림카스텔라 등이다.

밴쯔가 먹은 마카롱은 ▲바닐라마카롱 ▲블루베리마카롱 ▲B&W마카롱 등이다.

밴쯔가 먹은 푸딩 류 디저트는 ▲크리스마스카라멜푸딩 ▲밀크푸딩 ▲초콜릿푸딩 ▲오가닉그릭요거트플레인 ▲오가닉그릭요거트 등이다.

밴쯔는 음식 방송 전문 BJ다. 유튜브 구독자가 190만 명이 넘는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