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무게만 2kg” 현실에 등장한 라푼젤 (+헤어 관리 팁)

2018-01-24 15:00

add remove print link

20년 넘게 머리를 길러 현재 머리카락 길이는 230cm를 넘는다.

Huda Kattan(@hudabeauty)님의 공유 게시물님,

'라푼젤'을 연상시키는 긴 머리 여성이 화제다.

알리야 나시로바(Nasyrova)는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에 거주 중인 28세 여성이다. 그는 9만 명 이상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인이다.

나시로바가 유명해진 건 230cm를 훌쩍 넘는 긴 머리카락 때문이다. 나시로바는 지난해 3월 뉴욕 포스트 인터뷰에서 머리카락 무게만 4.5파운드(약 2kg) 이상이라고 밝혔다.

super long hair(@aliia_more)님의 공유 게시물님,

두바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후다 카탄(Kattan)은 "현실 세계 라푼젤"이라며 나시로바 영상을 소개하기도 했다. 후다 카탄이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영상은 165만 회 이상 조회 수를 기록했다.

나시로바는 유튜브 영상으로 긴 머리 관리하는 법을 공유하고 있다. 그는 "저는 20년 이상 머리를 길러왔다"라면서 "머리 빨리 자라는 기적적인 방법 등은 알려드릴 수 없다"고 전했다.

그는 머리를 기르고 싶은 이들에게 최대한 많이 샴푸와 컨디셔너 등 헤어 케어 제품을 바꾸라고 조언했다. 그래야 두피와 머리카락이 한 성분에 익숙해지지 않기 때문이다.

나시로바는 헤어 마사지를 자주 해줄 것도 권했다. 그는 두피와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특히 추울 때는 더욱 수분 관리에 주의하라고 전했다. 기온 변화가 심할 때는 꼭 모자도 착용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Alechka Nasyrova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