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무대는 좁다!! 나만의 향수 만들기 (해외편)
2018-03-02 10:20
add remove print link
국내는 좁다! 나의 조향 능력을 글로벌 무대에서 발휘하자
국내 향수공방에서 내게 꼭 맞는 향수를 만들어 봤지만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드는가?
좀 더 다양한 향료를 경험하고 싶다거나, 나의 조향 능력을 글로벌 무대에서 발휘하고 싶은 사람, 해외 여행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은 주목하자.
모두 영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라 크게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혹시나 영어에 자신 없는 사람도 번역기를 탑재하고 용기를 내보자!! (요즘 번역기 넘나 좋은 것 ㅠ^ㅠ) 향수도 만들고, 수료증도 받고 뿌듯함은 덤으로 챙겨오는 기쁨을 만끽해 볼 수 있다. 미리미리 홈페이지에서 일정을 확인하고 예약을 해야 체험 가능하다.
1. Fragonard (프랑스 파리)

2. Experimental Perfume Club (영국 런던)

3. MCMC Fragrances (미국 뉴욕)

4. Oo la Lab (싱가포르)

5. L'Atelier Parfums et Créations (인도네시아 발리)


리조트에서 만나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 동남아 특유의 이국적인 향취를 경험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다. 특히 발리는 가족 단위로 휴식을 취하러 오는 관광객이 많은데 아이들도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Children workshop" 이 인기가 좋다. 어른들은 "90 Min Workshop" 과 "3 Hours Workshop" 중 선택할 수 있다. 완성된 향수는 30ml 병에 포장해주고, 원한다면 추가 요금을 내고 내가 만든 향을 적용한 바디로션, 샤워젤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리츠칼튼 누사두아점(New Ritz Carlton, Nusa Dua) 과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점(Ayana Resort and Spa, in Jimbaran) 두 곳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