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게 승리에게 선물할 모유비누?” 비누 만들러 간 이시영
2018-04-04 17:1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이시영 씨가 비누 만들기 현장을 공개했다.
유진언니 덕분에 비누도 만들고비누 커팅도 해보구도장도 찍어보구캔들까지도 만들구❤️❤️❤️❤️❤️❤️❤️#따랑해요#왕촉촉한비누#기대기대중#담엔바디오일
이시영_Lee Si Young (actress)????????(@leesiyoung38)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우 이시영 씨가 비누 만들기 현장을 공개했다.
이시영 씨는 4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배우 소유진 씨와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유진 언니 덕분에 비누도 만들고, 비누 커팅도 해보구, 도장도 찍어보구, 캔들까지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 게시물에 SNS 이용자들은 "전설의 모유비누?", "그 유명한 모유비누인가요?", "저도 모유비누 써보고 싶어요" 등의 댓글을 달며 관심을 표했다.

모유비누는 빅뱅 승리가 이시영 씨에게 받기로 한 선물이다. 지난달 9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승리가 이시영 씨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시영 씨는 자신의 출산을 축하해주기 위해 온 승리에게 "내 모유로 만든 비누가 있는데 원하면 선물로 주겠다"며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고 말해 승리를 당황케 했다.


이어 "남들에게 선물하기는 좀 그러니까 승리 씨가 원하는 양을 말하면 그만큼 주겠다"는 이시영 씨 권유에 승리는 "누나 모유로 만든 비누를 다른 사람한테 주면 양아X 아니냐"고 말해 폭소케했다.
이시영 씨는 지난 1월 첫째 아들을 출산했으며 MBC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로 방송에 복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