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게 승리에게 선물할 모유비누?” 비누 만들러 간 이시영

2018-04-04 17:1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이시영 씨가 비누 만들기 현장을 공개했다.

유진언니 덕분에 비누도 만들고비누 커팅도 해보구도장도 찍어보구캔들까지도 만들구❤️❤️❤️❤️❤️❤️❤️#따랑해요#왕촉촉한비누#기대기대중#담엔바디오일

이시영_Lee Si Young (actress)????????(@leesiyoung38)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우 이시영 씨가 비누 만들기 현장을 공개했다.

이시영 씨는 4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배우 소유진 씨와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유진 언니 덕분에 비누도 만들고, 비누 커팅도 해보구, 도장도 찍어보구, 캔들까지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 게시물에 SNS 이용자들은 "전설의 모유비누?", "그 유명한 모유비누인가요?", "저도 모유비누 써보고 싶어요" 등의 댓글을 달며 관심을 표했다.

인스타그램 캡처
인스타그램 캡처

모유비누는 빅뱅 승리가 이시영 씨에게 받기로 한 선물이다. 지난달 9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승리가 이시영 씨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시영 씨는 자신의 출산을 축하해주기 위해 온 승리에게 "내 모유로 만든 비누가 있는데 원하면 선물로 주겠다"며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고 말해 승리를 당황케 했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어 "남들에게 선물하기는 좀 그러니까 승리 씨가 원하는 양을 말하면 그만큼 주겠다"는 이시영 씨 권유에 승리는 "누나 모유로 만든 비누를 다른 사람한테 주면 양아X 아니냐"고 말해 폭소케했다.

곰TV, MBC '나 혼자 산다'

이시영 씨는 지난 1월 첫째 아들을 출산했으며 MBC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로 방송에 복귀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