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입 팬 스마트폰으로 직접 카메라 실행해 셀카 찍어준 호날두

2018-10-26 09:10

add remove print link

맨유와의 챔스 경기 중 경기장 난입했던 호날두 팬
난입팬, 호날두가 찍어준 셀카 SNS에 올려

챔피언스리그 경기 도중 난입해 호날두에게 달려든 남성이 직접 인증샷을 올렸다.

지난 25일(이하 현지시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 경기에 난입했던 남성이 셀카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그는 평소 크리스티아노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의 만남을 꿈꿔왔던 광팬이었다.

앞선 23일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 이 남성은 전반 3분 경기장에 뛰어들었다. 그는 호날두에게 달려들다 제지당했다. 안전요원을 포함한 4명에게 제압당한 사이 호날두는 친절하게 남성에게 다가가 기념 셀카를 찍어줬다.

난입 남성은 경기장에 뛰어든 모습부터 호날두가 직접 카메라를 실행해서 다가가는 모습을 인증했다. 그는 호날두가 직접 찍어준 셀카 사진 역시 SNS에 게재했다.

남성은 "호날두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당신은 레전드고 위대한 사람이다"라며 "호날두 옆에서 사진을 찍다니 내 꿈이 이루어졌다"라고 적어 기쁨을 드러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y dream come true to see you Cristiano long time ago I’m following my dream to see you and take selfie with you and thank you for everyone sharing my pics @cristiano #dilmancr7

CD7(@dilmancr.7)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ristiano ???? @dilmancr.7 #cristianoronaldo #ronaldo #dilmancr7

CD7(@dilmancr.7)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