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리라멘 이벤트 추첨하던 승리가 뽑은 뜻밖의 이름

2018-12-21 13:50

add remove print link

승리, 라이브 방송으로 아오리라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해
'양현석'이라는 이름 뽑고 당황하기도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아오리 라멘'에서 진행한 경품 행사에서 특별한 이름을 가진 당첨자가 나왔다.

지난 20일 승리는 아오리 라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아오리 라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지난 1일부터 16일까지 '아오리산타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

차례차례 당첨자를 발표하던 승리는 헤어드라이어 당첨자를 추첨하다가 잠시 멈칫하더니 "드라이기 마지막 당첨자는 양현석 님"이라고 말했다. 승리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 씨와 같은 당첨자 이름에 스태프들도 웃음을 터트렸다.

승리는 "양현석 씨, 축하…"라며 말을 줄이더니 "잠깐만요. 제가 아는 양현석 씨는 아니겠죠?"라고 말했다. 당황한 승리 입에서는 "헤어슨 헤어드라이어"라며 말이 헛나오기도 했다.

승리는 지난 2016년 서울 청담에 아오리 라멘 1호점을 내며 요식업에 뛰어들었다. 2018년 현재 아오리 라멘은 국내에만 40개가 넘는 지점이 있으며, 중국, 베트남 등지에도 진출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아오리 산타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 사진을 옆으로 넘기면???????? 1일 아오리산타로 변신해 직접 추첨에 참여해주신 @seungriseyo 대표님❣️의 깜찍한 사진과 행운의 당첨자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제출해주신 연락처로 12.20(금) 중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 #아오리라멘이벤트 #아오리의행방불명 #아오리라멘 #아오리 #AORIRAMEN #AORI #2018연말이벤트 #연말이벤트 #크리스마스선물 #크리스마스이벤트 #산타

A post shared by [아오리라멘] [アオリの神隠し] [AORI RAMEN] (@aoriramen) on

home 조영훈 기자 younghcho@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