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20세 이전에 안돼요?!!!” 김하온이 스무살 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
2018-12-27 08:30
add remove print link
래퍼 김하온 군, 스무 살이 되면 가장 먼저 해보고 싶은 일을 언급
김구라 씨 "지금 나이가 2000년생인가요?"라고 묻자 김하온 군 "네. 지금 19살입니다"

래퍼 김하온 군이 스무 살이 되면 가장 먼저 해보고 싶은 일을 언급했다.
김하온 군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나이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김구라 씨가 "지금 나이가 2000년생인가요?"라고 묻자 김하온 군은 "네. 지금 19살입니다"라고 답했다.
김구라 씨는 "광희가 전역 날짜 기다리듯이 하온 군도 스무살을 기다린다고 하는데요"라며 "(제 아들) 동현이도 보니까 12월 31일에 술집 같은데 가가지고 해가 바뀌면 술을 먹는데"라고 말했다.

김하온 군은 "저는 술이랑 클럽은 별로 관심은 없는데 항상 하고 싶었던 게 찜질방에서 잠자는 거랑 PC방에서 밤을 새우는 거였다"고 했다.
김하온 군 말을 들은 윤종신 씨는 "그게 스무 살 이전에 안 돼요?"라며 놀라워했다.



김하온 군은 "네 10시 이후는 다 출입이 안 돼요"라며 "저 몸을 지지는 걸 좋아하거든요. 소금방이나 황토방 같은 데서"라며 웃었다.
하이어뮤직레코즈 소속인 김하온 군은 지난 4월 종영한 Mnet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하온 군은 '라디오스타'에서 "하이어뮤직에 입단하면 주는 목걸이가 제 보물 1호"라며 "14K고 장식이 다 다이아몬드"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