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노래방까지 진출한 이 노래...” (영상)
2019-01-11 15: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내 공모전 영상 '100만뷰 돌파'
'에듀윌 송' 세가지 버전으로 노래방 진출
수험생활 하는 친구에게 불러주세요????#우리모두다같이 #에듀윌 #신림학원 #공인중개사 #에듀윌합격송 #합성아님 #국민CM송 #에듀윌직원들은사내회식에서 #이노래를부를까안부를까 #이노랠불러봐넌키도커지고 #에듀윌을불러봐넌시험합격해 #허경영 #callme #에듀윌은합격이다 pic.twitter.com/K8MnTLzBTs
— 에듀윌신림학원 (@edwill_sl) 2019년 1월 10일
'에듀윌 송'이 광고 CM송에 이어 노래방 음원까지 등록됐다.
최근 트위터 등 SNS를 중심으로 광고에 삽입된 '에듀윌 송'이 노래방까지 진출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회식 때 부르면 '인싸각'?", "다른 송도 만들어 달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개그맨 서경석 씨가 광고 모델로 출연한 '에듀윌 송'은 2014년 처음 등장했다. 당시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소비자에게 에듀윌을 각인시켰고 개그맨들이 성대모사와 패러디를 하며 더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이 노래는 레코딩 스튜디오 스카이워커가 제작했다. 2005년 설립 이후 광고와 방송을 위한 오디오 녹음, 믹싱, 프로듀싱, 작곡, 편곡 등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스카이워커는 에듀윌 합격 송을 비롯한 히트 CM송을 다수 제작했다.
에듀윌은 지난해 2월부터 4월까지 '에듀윌 최다합격 광고공모전'을 개최해 수상곡 중 세 곡을 선별, 노래방 음원에 등록했다.
당시 공모전에서는 '나이스너드 앤 용식스' 팀의 '최다합격송 힙합 Ver.'이 최우수 수상작, 국악신동 박가은, 박고은 팀의 '최다합격송 국악ver'이 우수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에듀윌 최다 합격송' 힙합버전, 국악버전, 대상버전 수상작 3곡은 유튜브 공식 채널과 노래방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