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이 혼미해질 정도.. 진짜 미쳤다!” 해외 첫 공개 후 난리난 영화 ‘어스’ 실시간 극찬 반응!
2019-03-14 17:3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어스', 해외 극찬 받으며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기록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으로 큰 기대 모아
“진짜 미쳤다!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로 독창적이다!” - Fandango
“N차 관람 필수! 연출부터 캐릭터, 음악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다! - Collider
영화 ‘US(이하 어스)’가 지난 3월 8일(북미 시각) 미국 ‘SXSW 필름 페스티벌’에서 첫 공개되며 관객들을 엄청난 충격과 공포에 빠트렸다.
시사 이후 해외 주요 매체들은 “‘어스’만큼 충격에 빠트린 영화는 없었다”, “영화가 끝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드는 영화”, “조던 필 감독을 새로운 거장으로 만드는 대담한 메시지’ 등 극찬을 쏟아냈다.

# ‘로튼토마토 신선도지수 100%’ 경이로운 기록 달성
영화 ‘어스’는 개봉 전부터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미국의 유명 영화 비평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한 것이다. 이 영화를 평가한 모든 비평가가 단 한명도 빠짐없이 모두 영화에 대해 호평했다는 뜻이다.
또한 최초 시사가 끝난 후 하룻밤 사이에 무려 39개의 리뷰가 올라왔다. 비평가들은 “‘어스’는 테이프가 닳을 때까지 보도록 만들어진 영화다”, “조던 필은 이 영화로 가장 훌륭한 호러무비 제작자 중 한 명으로 입지를 굳혔다.” 등 영화를 극찬했다.

# “모든 장면이 단서” 예고편 영상 속 소름 끼치는 장면들
‘어스’는 한 가족이 자신들과 똑같이 생긴 도플갱어 가족을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섬뜩한 일을 다룬 영화다. 그동안 공개된 예고편은 이미 1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최근 메인 예고편까지 공개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특히 “모든 장면이 단서이자 핵심”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예고편 곳곳에 많은 의미들이 숨겨져 있으며, 이를 증명하듯 전세계적으로 예고편 속 단서 찾기와 다양한 해석 콘텐츠들이 열풍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 “무조건 믿고 보는 조던 필” 국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
국내 팬들의 반응 또한 해외 못지 않게 뜨겁다. 조던 필 감독이 전작 ‘겟 아웃’으로 이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겟 아웃’은 당초 한국 개봉 계획이 없었으나 국내 팬들의 열렬한 요청에 의해 개봉했던 작품. 차기작 ‘어스’에 대한 기대는 이미 ‘겟 아웃’을 뛰어넘고 있다.
유튜브, 포털 영화 사이트를 비롯한 SNS상에는 영화 개봉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댓글이 끊임 없이 이어지고 있다.

조던 필 감독은 한 인터뷰에서 “‘어스’는 부정할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이야기이며, 그 진실은 바로 우리에게 가장 최악의 적, 우리 자신이라는 단순한 진실”이라고 밝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조던 필 감독이 선사할 또 한번의 충격적인 차기작 ‘어스’는 오는 3월 2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