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편 VOD 서비스 갑자기 중단됐다”

2019-03-25 16:4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3일 방영됐던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편
제작진은 “현재 회의 중”이라며 확인 뒤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해

SBS '그것이 알고싶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1161회 VOD 서비스가 갑자기 중단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3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편이 방영됐다. 해당 회차는 11.2%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그러나 25일 '버닝썬 게이트'를 다뤘던 해당 회차 VOD 서비스가 갑자기 중단됐다. SBS 관계자는 "현재 제작진들이 회의 중"이라며 "확인 뒤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는 말을 전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지난 3개월간의 취재를 바탕으로 버닝썬 관련 각종 의혹을 방송에서 집중 조명했다.

이들은 버닝썬 지분 20%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최대 투자자 린사모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배우 지창욱 씨와 린사모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제작진은 "지창욱 씨 사진이 모자이크되지 않은 것은 린사모와 국내 연예인 친분을 설명하기 위한 장치였을 뿐"이라며 "논란이 불거진 점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제작진 해명에도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지창욱 씨에게 공식 사과를 요구하는 팬들 항의글이 빗발치고 있다. 일부 SNS 이용자들은 "문제 장면들을 모자이크하기 위해 서비스를 잠시 중단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