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연예인 카톡방이...” 딘딘이 공개한 김종국 단톡방 내용 (사진)
2019-04-02 11:40
add remove print link
가수 딘딘이 SNS에 공개한 내용
“종국이 형은 정말 무시무시한 형이다”

가수 김종국 씨가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내용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져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가수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카카오톡 채팅창이 캡처된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해당 캡처 사진에는 '김종국 풋살팀 임시채팅...'이라는 카카오톡 단체방 이름과 김종국 씨와 본인이 나눈 대화 내용이 담겨있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서 딘딘은 "아ㅠㅠㅠ호주 다녀온 다음에 기온 차 때문이지 감기에 걸린 것 같다. 죄송하다. 오늘은 (풋살에) 불참해야 될 것 같다. 몸이 너무 아프다ㅠㅠㅠ"라고 했다.
그러자 김종국 씨가 "하...감기 때문에??? 저거 감기라고 쓴 거 맞지???"라며 "골절이나 근육 파열 아니고...감기 맞지? 호주에서 영어 많이 써서 골절을 감기로 쓴 거 아니지?"라고 남겨 웃음과 공포감을 동시에 줬다.

딘딘은 해당 내용 캡처 사진에 "FC 타이거즈 화이팅..!", "종국이 형은 정말 무시무시한 형이다. 감기도 좀 걸리고 해요, 형..."이라는 문구도 남겼다.
김종국 씨는 평소 주변 지인들에게 운동을 권장하는 운동 마니아로 유명하다.

지난 1월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잠심 L타워 123층 계단을 오르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