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없는데도...” 솔로 데뷔 후 첫 1위 거머쥔 박지훈이 전한 말

2019-04-05 18:40

add remove print link

KBS 뮤직뱅크 VCR로 깜짝 등장한 박지훈
박지훈, 1위 공약으로 “동물 잠옷 입고 안무 영상 올리겠다”

이하 KBS2 '뮤직뱅크'
이하 KBS2 '뮤직뱅크'

가수 박지훈(19) 씨가 첫 1위 후보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 방송에서 1위를 기록했다.

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박지훈 씨 'L.O.V.E'와 장범준 씨 '당신과는 천천히'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박지훈 씨는 활동 없이 첫 1위를 달성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날 생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박지훈 씨는 VCR 영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박지훈 씨는 "제가 영광스럽게 1위 후보에 올라갈 수 있게 돼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만약 1위를 하게 된다면 동물 잠옷을 입고 안무 영상을 찍어 올리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현장에 못 있어서 죄송하다"라며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박지훈 씨는 솔로 가수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다.

박지훈 씨는 지난달 26일 첫 앨범 'O'CLOCK' 음반·음원을 발매하며 솔로로서 정식 데뷔했다. 박지훈 씨는 발매 5일 만에 음반 판매 약 10만 장 기록을 세우며 한터 차트 기준 주간 음반차트 1위에 등극했다. 홍콩,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싱가포르를 포함해 해외 11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현재 박지훈 씨는 드라마 촬영과 해외 팬미팅 등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그는 지난달 26일 진행한 쇼케이스 외에 추가 무대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home 이승연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