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굿즈 못지 않다” 내일(3일) 출시된다는 다이소 마블 굿즈
2019-05-02 14:40
add remove print link
5월 3일 정식 출시되는 다이소 마블 시리즈 굿즈 70여 종
다이소 “마블 캐릭터에 대한 애착 큰 2030세대 위한 마블시리즈 굿즈 구성했다”

다이소는 오는 3일 마블로고 및 어벤져스 캐릭터로 구성된 마블시리즈 굿즈 70여 종을 정식 출시한다.
다이소가 출시하는 마블시리즈 굿즈는 '일상 속 마블 굿즈'를 목표로 기획해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신경쓴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소는 마블시리즈로 구성된 패션소품 및 문구류를 선보인다. 마블로고가 새겨진 동전지갑과 캐릭터 네임택, 마블 만화책 장면이 그려진 종이가방과 마블 로고가 새겨진 모자, 블랙팬서 목걸이 디자인이 새겨진 에코백 등으로 실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것들로 구성됐다. 이번 마블시리즈 굿즈에는 아이언맨 등이 새겨진 공책과 어벤져스 필통 등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 사무용품도 출시된다. 다이소는 방석을 비롯해 탁상시계나 마우스 패드 3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다이소 매장에서는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을 연상케 하는 목베개와 캐릭터 안대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이소는 텀블러, 빨대컵, 보온병에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팬서 등 어벤져스 캐릭터를 대표하는 로고 디자인을 새겨 소장욕을 끌어올렸다. 머그컵과 유리컵에도 상세한 만화 일러스트가 포함됐다. 일회용품 사용 규제로 머그컵 및 텀블러 사용이 늘어난 만큼 실용성이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다이소는 이외에도 키즈 용품 등 마블시리즈 디자인으로 다양한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블시리즈는 2030세대를 비롯해 탄탄한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개봉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도 신기록을 줄곧 갱신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