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등급에도 불구 '트레이너 감동케 한' 프듀 김민규 답변
2019-05-11 09:50
add remove print link
젤리피쉬 연습생 김민규, 레벨 테스트에서 X등급 받아
어려운 질문에 차분하게 자신 생각 밝힌 김민규, 트레이너들 놀라게 해
'포로듀스X101' 김민규 군이 뜻밖의 답변으로 트레이너들을 감동하게 했다.
지난 10일 방영된 Mnet '프로듀스X101'에는 젤리피쉬 연습생 최준성 군과 김민규 군이 나왔다. 이들은 트레이너 앞에서 레벨 테스트를 진행했다.
빅스 곡 '이별공식' 무대를 선보인 뒤 최준성 군은 B등급을, 김민규 군은 X등급을 받았다. 연습생들은 김민규 군 X등급 소식에 충격을 받기도 했다.
본인 등급을 알게 된 김민규 군은 트레이너들을 향해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가수 소유는 "저희가 X등급이면 같이 합숙을 못 해요"라며 "진짜 감사해요? 합숙을 못 하는데?"라고 되물었다.



김민규 군은 "제가 아직 그 정도의 실력이 안 됐다는 거니까… 선배님들에게 이런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거 자체가 쉬운 기회가 아니잖아요"라며 "그래서 (트레이너님들께서) 만약 제가 아직 아니라고, 부족하다고 하시면 연습을 더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감사하다고 얘기한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가수 이석훈 씨는 "고마워요. 그렇게 얘기해줘서"라고 말했다. 소유 역시 "가식이 느껴지지 않았어"라며 김민규 군 답변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MC 이동욱 씨 역시 "나도 가식이 느껴지지 않았다"며 기뻐했고 래퍼 치타는 "저건 진심이에요. 쟤는 된 사람이에요"라며 김민규 군을 칭찬했다.
김민규 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많이 속상하긴 해요"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