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이라고요. 아시겠어요?” 유튜브계의 떠오르는 스타 '구도 쉘리' (영상)

2019-05-18 16:10

add remove print link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3개월 만에 15만 구독자 보유한 유튜버 '구도 쉘리'
브라탑 등 낯선 옷차림과 “아시겠어요?” 등 시니컬한 말투로 인기 끌어

이하 유튜브 '구도 쉘리GudoShelley'
이하 유튜브 '구도 쉘리GudoShelley'

유튜브 먹방계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 '구도 쉘리'를 아는가. 그는 당당한 매력으로 첫 영상을 올린 지 4개월 만에 구독자 수 15만명, 조회 수 1809만 회를 기록한 인물이다.

구도 쉘리는 호주 멜버른에 거주 중인 한국인으로 다이어트 일지를 기록하고 있는 유튜버다. 그는 러블리한 외모에 시니컬한 말투로 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3월 1일 구도 쉘리는 브라탑을 입고 핵불닭볶음면을 먹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가 가장 먼저 내뱉은 말은 "오 쒯". 그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솔직한 먹방으로 시선을 끌었다. 해당 영상의 조회 수는 162만 회를 넘어섰다.

이하 유튜브, '구도 쉘리GudoShelley'

구도 쉘리가 스타로 떠오른 이유에는 브라탑 등 한국식 정서에 익숙지 않은 옷차림도 한몫을 했다.

그는 지난 3월 9일 자신의 옷차림을 지적하는 악플러들에게 "이런 스타일은 호주에서 상당히 흔하고 인기 있는 패션"이라며 "너희들 시야에서 보는 세상이 전부가 아니다. 제발 변태·정신병자 취급 그만했으면 좋겠다"고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최근에는 식당을 운영 중인 아버지가 해준 다채로운 요리로 '스트레스성 폭식 먹방'을 선보이고 있다.

구독자들은 그가 항상 "시간이 없다"며 말끝마다 "아시겠어요?"라고 덧붙이는 게 꼭 혼나는 것 같으면서도 중독성 있고 재밌다는 반응이다.

구도 쉘리가 오늘(18일) 올린 라이브 영상이다.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