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그 자체... 레드벨벳이 중앙대 축제서 했던 '역대급' 팬서비스 (영상)

2019-05-24 14:00

add remove print link

레드벨벳, 지난 23일 중앙대 서울캠퍼스 축제 무대에 올라
레드벨벳, 중앙대 학생들에게 특별한 팬서비스 선사해 눈길

무반주로 '배드 보이'를 부르는 레드벨벳 / 이하 유튜브, Mera

그룹 '레드벨벳'이 중앙대학교 축제에서 '특별한 팬서비스'를 선사해 부러움을 샀다.

레드벨벳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 흑석동에 있는 중앙대 서울캠퍼스 축제 무대에서 공연했다. 공연 도중 레드벨벳은 중앙대 학생들에게 깜짝 제안을 했다.

레드벨벳 멤버 조이는 1번과 2번 보기를 주고 '함성'으로 선택해 달라고 했다. 조이는 "1번은 '빨간맛'을 MR에 맞춰서 다시 불러드린다. 2번은 무반주로 '배드 보이'를 불러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중앙대 학생들은 2번 보기에 큰 함성을 외쳤다.

조이는 "여러분들이 '배드 보이'를 원하시는군요. 이런 적 처음이에요. 중앙대 학생들에게 처음으로 보여드리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레드벨벳 멤버들은 무대에서 무반주로 '배드 보이' 공연을 했다.

중앙대 학생들은 "와~ 귀여워"라며 함성을 질렀다. '배드 보이' 공연이 끝나자 학생들은 일제히 '무반주 공연'을 한 번 더 해달라고 부탁했다.

조이는 "한 번 더 하라고요? 여러분 그러면 약속해요. 이번이 진짜 마지막이에요"라고 말했다. 레드벨벳은 '배드 보이'에 이어 '피카부'를 무반주로 공연했다.

무반주로 '피카부'를 부르는 레드벨벳

[2019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LUCAUS 축제 라인업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학우 여러분,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61대 #알파 총학생회 x #LUCAUS 축제기획단입니다! ???? 곧 시작될 2019 중앙대학교...

게시: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61대 알파 총학생회 2019년 5월 18일 토요일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