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무제한 프리패스” 이용권 출시한 에어서울

2019-06-10 15:45

add remove print link

에어서울 '일본 노선 무제한 이용권'출시
오사카, 삿포로 등 총 11개 노선 무제한 이용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에어서울 Mint Pass J19 출시] . ????????‍♀️일본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 ????????‍♂️일본 소도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 ???? 일본여행 크리에이터를 꿈꾸시는 분들! 여행하기 가깝고 편리해서,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일본 감성을 느끼고 싶어서 . 일본여행을 자주 가시는 모~~~~~든 분들에게 에어서울이 선보이는 ✨NEW 민트패스 J19✨ . 도쿄,오사카,후쿠오카,오키나와 삿포로,시즈오카,다카마쓰,히로시마 요나고,도야마,구마모토까지 . 에어서울 일본 전 노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그렇다면 가격은? ✈︎299,000원 ꈍ◡ꈍ .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네, 맞습니다. 이구구공공공원!???? . 30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일본을 마음껏 여행할 수 있다니! . 게다가 주말 출발도 가능하고 뭔가..구매하려고 마음 먹으면 한 번씩 주저하게 되는 위탁 수하물도 무료로 드립니다! . ????판매기간 : 5.23 ~ 6.12 허리업! 시간이 많지 않아요~~ . ????탑승기간은 : 6.1 ~ 7.19 . ????????‍♀️이렇게 좋은 민트패스J19????????‍♂️ 홈페이지(flyairseoul.com)에 및 에어서울 APP 확인하시면 자세한 사항 확인할 수 있으니 얼른 확인하고 구매하러 가요 ???? . #에어서울 #AIRSEOUL #무제한항공권 #민트패스J19

에어서울 (AIR SEOUL)(@airseoul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여름 방학 일본으로 여행을 가거나 휴가를 계획 중인 사람들은 무조건 이득인 소식이 있다. 지난달 23일 항공사 에어서울은 '민트패스 일본 노선 무제한 이용권(민트패스 J19)'을 출시했다.

민트패스 J19 이용권은 다음 달 19일까지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 시즈오카, 다카마쓰, 도야마 등 에어서울 일본 11개 노선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일요일 서울에 도착하는 항공편과 7월 15일에는 사용할 수 없다.

패스권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9만 9000원이다. 패스 구입시 첫 번째 여정을 결정해 함께 발권하면 된다.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위탁 수하물은 15kg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Shutter Stock
새 비행기, 넓은 좌석, 에어서울과 세상 가장 기분 좋은 여행을 함께하세요.
home 심수현 기자 ssh665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