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전광판 광고 포스트잇 다 찢어졌다는 프듀X연습생
2019-06-28 10:03
add remove print link
구정모 연습생 전광판 광고 응원 포스트잇 훼손
야구갤러리 팬이 전광판 광고 훼손
지난 27일 구정모 연습생의 팬들이 전광판 광고에 직접 붙인 응원 포스트잇들이 누군가에 의해 전부 찢겨나갔다. 응원 포스트잇들은 전부 반으로 찢겨나가거나 바닥에 떨어졌다.
일단 알려야 할거 같은데 비계뿐이라 따로 글 적을데 없어서 일단 여기 올립ㄴ다... 신논현역 구정모 광고 팬들에 쓴 포스트잇 어떤 남성분이 반으로 찢어버리고 다시 붙이는 중이래요 ㅠㅠ 저도 방금 지인한테 들었어요 #구정모 #스타쉽
— 거래 (@sellbuyxoxo) 2019년 6월 27일
저사람이 구정모 응원 포스트잇을 반을 찢고 다시 붙인이유가 구정모가 SK갤이랑 올스타투표 연합을 맺었는데 그날부터 SK랑 LG싫어하는 저 사람이 갤에서 난리부렸다고함. 그러더니 저 사단이 난거라고 함. 구정모 갤에서 SK갤한테 기프티콘도 쐈는데 쟤가 다 먹었다고 전해짐. pic.twitter.com/P0P0R3wwOm
— 100원만 (@100_won_man) 2019년 6월 27일
응원 포스트잇을 훼손한 범인은 DC 인사이드 야구갤러리 유저인 것으로 밝혀졌다. 프로듀스 팬들은 매 시즌마다 야구 갤러리와 투표 연합을 맺었다. 프로듀스 연습생 팬들이 야구 올스타전에서 연합을 맺은 구단 선수에게 투표를 해준다. 구정모 연습생의 팬들은 SK 와이번스 구단과 연합을 맺었다.
범인은 SK 와이번스를 싫어해서 포스트잇을 훼손했다고 한다. 팬들은 훼손된 포스트잇을 치운 후 응원 포스트잇을 작성하여 다시 붙이는 중이다.
구정모 전광판에 구정모 또 갔어ㅠㅠㅠㅠ pic.twitter.com/dYBngqACqu
— 모규모규 (@mokyu_99) 2019년 6월 24일
지난 24일에는 구정모 연습생이 직접 전광판 광고에 나타나 응원 포스트잇을 읽고 가기도 했다.구정모 연습생은 "국민 프로듀서분들이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구정모 연습생은 포지션 평가에서 X포지션을 선택, 해당 포지션에서 전체 2위를 기록했으며 24일 공개된 8주 차 순위에서 5위를 기록했다.
구정모가 연습생이 출연 중인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