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전 여친에 월세·리스비·카드까지 내줬다는 아이돌

2019-07-04 17:48

add remove print link

“월세·리스비·카드·명품까지?” BJ아영에 금전적 지원한 아이돌
'갓세븐' 마크, BJ아영에 월세·리스비·카드까지 줬다

'갓세븐' 마크가 전 여친이 강제 공개된 데 이어 금전적 지원도 했다는 정황이 포착됐다.

지난 3일 BJ열매는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2차 폭로를 했다. 이 과정에서 BJ케이와 주고받은 카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여기에 '갓세븐' 마크가 등장했다. BJ열매는 "괜히 나 때문에 변아영(BJ아영) 소개받았다가 월세 내주고 리스비 내주고 카드 주고 명품 사주고 걔(마크)는 죄가 없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JYP 제일 금기사항이 연애인데"라며 "(변아영은) 지금 사태에 심각성을 몰라. 그냥 인스타 정리만 하면 내가 넘어가 줄 거라 생각하고 있는 정도야"라고 전했다.

이 카톡 메시지에 따르면 마크는 BJ열매를 통해 BJ아영을 소개받았다. 이후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마크는 BJ아영에게 금전적 지원을 했다. 월세는 물론 차량 리스비, 신용카드, 명품 등을 제공했다.

앞서 지난 3일 BJ열매는 마크와 주고받은 카톡 메시지도 공개했다.

BJ열매는 "그냥 걔(변아영)가 자꾸 역겹게 행동해서 너랑 헤어진 게 나 때문이라고 생각하던데"라고 말했다. BJ열매는 마크와 BJ아영이 연인 사이였음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마크는 부정하지 않았다.

이 카톡 메시지에는 "마크 때문에 내용 빼서 올려줬던 건데 마크한테 미안하지만 친구 잘못 만난 탓이지 어쩌겠어", "아영이 누나랑 마크랑 둘이 헤어진 시기도 9월이야" 등 내용도 있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참다참다 올립니다 가만히 있던 저는 대체 무슨 죄인가요 그분의 전남친의 현여친분과 인스타 맞팔을 하고 사진 올린 죄인가요 저는 분명 그분과 연을 끊을때 부탁드렸고 전 그분과 더이상 연관되고싶지도, 관심 받고싶지도않습니다 확실하게 말씀드릴게요 저 버닝썬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그거때문에 방송 접은거 아니예요 가만히 잘살고 있다 똥 시원하게 뒤집어씌워졌네오 그분과 카톡대화내용 전부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있는 상태고 저분이 주변지인들에게 협박했을당시 엮이고싶지않아 조용히있었을뿐입니다 나이도 먹을대로먹고 예전사건으로 고생해보신분이 저렇게 겁없이 얘기하는게 신기할뿐이네요 피해망상 있는거 자기입으로 얘기해놓고 그건 까먹고 내로남불에 큰사건이 연루된것마냥 하루종일 실검에 뉴스기사에 일은 크게 만들어놓으시고 방송보니 그저 다 뇌피셜에 직접적인 증거는 하나도없고 괜한 사람들만 하루종일 실검으로 피해받고.. 그분이 화난이유가 얘네 저랑 쌩까고 인스타로 친목질해서 화났어요 인거같은데 그럴거면 그냥 지인통해서 번호알아내셔서 저한테 직접적으로 사과요구하시지 그러셨어요 얼마나 깔게없으면 페미로 까는지도 모르겠고 그분과 더이상 연관 짓지말아주세요 저도 그분에게 악감정 있는 상태도 아니었고 정말 관심이 없어서 어떻게 살든 상관없습니다 그저 치료 잘 받으시길. (사진은 그분과 연을 끊었을때 제가 보낸 카톡 캡쳐본이고 전 분명 제 입장표명했다고 생각했어요 가린건 창범이 이름이었습니다)

아영 ᴀʜʏᴇᴏɴɢ ????????(@lovely_ahyeong)님의 공유 게시물님,

4일 변아영은 BJ열매·우창범 폭로전에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불쾌감을 드러냈다.

변아영은 "참다 참다 올린다. 가만히 있던 나는 대체 무슨 죄인가"라며 "나는 분명 그분과 연을 끊을 때 부탁드렸고 난 그분과 더 이상 연관되고 싶지도 관심받고 싶지도 않다. 확실하게 말씀드리겠다. 나는 버닝썬 사건과 관련 없다"고 밝혔다.

이하 변아영 인스타그램
이하 변아영 인스타그램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