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와 잣을...” 스타벅스 코리아가 20주년 맞아 출시하는 특별음료

2019-07-08 15:02

add remove print link

개점 20주년 맞이 '별다방 아이스티' 출시하는 스타벅스 코리아
시원한 수정과가 떠오르는 음료 16일 첫 선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0년을 맞이해 '별다방 아이스티'를 내놓는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8일 개점 20주년을 맞이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시원한 수정과가 떠오르는 카페인 없는 티에 몸에 좋은 대추, 잣을 곁들여 달달하고 깊은 추억을 선사하는 별다방 아이스티"라고 말했다.

제품은 오는 16일 출시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별 하나에 추억과, 별 하나에 차 한 잔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0주년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정한 음료를 출시합니다. 시원한 수정과가 떠오르는 카페인 없는 티에 몸에 좋은 대추, 잣을 곁들여 달달하고 깊은 추억을 선사하는 별다방 아이스 티. 7월 16일, 소중한 이와 함께 별다방으로 오세요! ???? ⠀ #별다방아이스티 #스타벅스코리아20주년 #스타벅스20주년기념음료 #Starbucks20thanniversary #Throwback1999 #Starbucks #StarbucksKorea #스타벅스 #스타벅스그램

스타벅스커피 코리아(@starbucks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스타벅스 코리아는 음료를 테이블 위에 놓고 미소 짓고 있는 아이와 엄마 사진을 같이 게재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SNS 이용자들은 여러 반응을 내놓았다.

이용자들은 "기대된다. 커피 안 좋아하시는 엄마·아빠와 함께 해야겠다", "벌써 20주년이라니요.. 이대 앞에 문 열었달 때 마신 게 엊그제 같다", "다정한 음료 기대만빵"라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1999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개점하며 한국 커피 시장에 뛰어들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해 매출로 1조 5224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보다 20.5% 증가한 수치다.

home 빈재욱 기자 binjaewook@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