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폐미 끝판왕" 티모시X엠마 왓슨 영화 '작은 아씨들' 공식 스틸 사진

2019-07-10 13:36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작은 아씨들' 공식 사진 공개
엠마 왓슨, 티모시 샬라메 주연 영화 '작은 아씨들'

영화 '작은 아씨들' 공식 사진 / 이하 공식 인스타그램
영화 '작은 아씨들' 공식 사진 / 이하 공식 인스타그램
'퇴폐미 끝판왕'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와 엠마 왓슨(Emma Watson)이 출여하는 영화 '작은 아씨들'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달 19일 영화 '작은 아씨들'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화 '스틸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엠마 왓슨이 보였다.

티모시 샬라메가 퇴폐미 가득한 모습으로 로라 던(Laura Dern)을 바라보는 사진도 있었다. 영화 '작은 아씨들'은 전 세계 청소년들의 필독 도서인 소설 '작은 아씨들'을 원작으로 한다.

소설은 성격이 다른 네 자매가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자신들의 꿈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이야기다. 엠마 왓슨은 첫째 매그 마치를 연기한다. 티모시 샬라메는 네 자매와 우정을 주고받는 로리 로렌스 역을 연기한다.

티모시 샬라메는 평소 퇴폐미 가득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는 주인공 엘리오 펄먼을 연기해 최연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티모시 샬라메와 엠마 왓슨 외에도 메릴 스트립(Meryl Streep), 시얼샤 로넌(Saoirse Ronan)이 출연하는 영화 '작은 아씨들'은 2019년 12월 25일 북미에서 개봉한다. 국내는 미정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