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나올 정도로 무서운 피에로' 영화 '그것 2' 공식 티저(+영상)

2019-07-18 15:2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공식 포스터
영화 '그것: 두 번재 이야기' 9월 개봉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공식 포스터 / 워너 브라더스 공식 트위터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공식 포스터 / 워너 브라더스 공식 트위터
전 세계를 두려움에 떨게 했던 피에로 살인마, 페니 와이즈가 돌아왔다.

지난 17일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공식 SNS에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페니 와이즈의 상징인 빨간 풍선이 있었다. 다른 포스터에는 1편에서 전 세계 관객들을 두려움에 떨게 했던 페니 와이즈의 눈이 나왔다.

포스터 공개만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는 지난 2017년 개봉한 1편으로부터 27년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유튜브, 'Warnerbros Korea'

지난 5월 21일 공개한 1차 예고편에서는 성인이 된 주인공들이 다시 고향에 돌아온 장면이 그려졌다. 고향에 돌아온 베벌리 마쉬(제시카 차스테인, Jessica Chastain)은 동네 주민과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눴다.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공식 예고편 / 이하 유튜브 'Warnerbros Korea'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공식 예고편 / 이하 유튜브 'Warnerbros Korea'

베벌리 마쉬는 차를 마시는 도중에 알 수 없는 공포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베벌리 마쉬 뒤에는 몰래 돌아다니는 페니 와이즈의 모습이 보여 섬뜩함을 느끼게 했다. 두려움을 느끼는 베벌리 마쉬 앞에 페니 와이즈가 나타나 "안녕"이라고 말하며 전작보다 더 섬뜩한 모습을 보여줬다.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는 제시카 차스테인 외에도 제임스 맥어보이(James McAvoy), 빌 스카스카드(Bill Skarsgard) 등이 출현한다.

예고편만으로도 무서운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는 9월 개봉 예정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