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자체가 이미 광고” 강다니엘 KT 광고 모델 사진

2019-07-30 23:24

add remove print link

25일 솔로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발표한 강다니엘
강다니엘, KT 모델 발탁... 광고 촬영 사진 화제

지난 25일 솔로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를 발표한 강다니엘 씨가 KT 모델이 됐다.

톱스타 뉴스에 따르면 강다니엘 씨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KT 모델이 됐다"며 "오늘(30일) 촬영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창규 기자 - [단독] 강다니엘, KT 광고 모델 발탁…솔로 앨범 발매 후 열일하는 강대표님 최근 솔로 앨범 ‘color on m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강다니엘이 KT 광고모델로 발탁됐다.30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서 “강다니엘이 KT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며 “현재 광고를 촬영 중이다”라고 전했다.앞서 강다니엘의 광고 촬영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소셜미디어) 등에서 현장 사진이 유출되며 처음 알려졌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통신사 광고 쩌네”, “화장품 광고 같다”, “컨셉 이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일부 팬들은 통신사를 옮겨야겠다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지난
톱스타뉴스

강다니엘 씨의 광고 촬영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현장 사진이 유출되며 알려졌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트위터에 “통신사 광고 대박”, “화장품 광고 같다”, “컨셉 이쁘다”, "내 돈 나 너꺼야 충성"이라며 반응했다.

강다니엘 씨는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시즌2' 우승자다. 프로그램 종료 후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이후 1인 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