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는 정말 뜻밖의 방법... 경험자들 “맛있다” 감탄

2019-08-22 00:25

add remove print link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참기름 섞으면 꿀맛
“콩가루·견과류 같은 풍미가 난다” 시식평

이하 기사와 관계없는 사진 / Shutterstock
이하 기사와 관계없는 사진 / Shutterstock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색다르게 먹는 방법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쭉빵카페에는 '참기름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으면 맛있어진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누리꾼은 "아이스크림 150mL에 참기름 한 숟갈만 넣어도 풍미가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된다"라고 말했다.

이 레시피는 일본 성우 아이다 리카코(逢田梨香子)가 방송에서 언급한 조합이다. 리키코가 진행하는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의외의 조합을 발견해서 알려드린다"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참기름을 섞으면 콩가루나 견과류 같은 풍미가 난다"고 말했다.

리카코는 레시피에 따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참기름을 따랐다. 참기름을 잘 섞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은 리카코는 "참기름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조합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유튜브, 김일랜

이날 트위터 인기 순위에는 참기름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은 '참기름 바닐라' 단어가 올라오기도 했다. 해당 레시피를 접한 SNS 이용자들은 "진짜 맛있다. 다들 이렇게 먹어달라", "생각보다 궁합이 잘 맞는다", "그 자리에서 두 번 먹었다. 내일도 먹을 거다" 등 반응을 보였다.

home 유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