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추석 후유증 극복을 위한 ‘라스트미닛’ 프로모션 진행

2019-09-18 09:48

add remove print link

친환경 리조트서 힐링하며 극복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예약 시 10% 깜짝 할인 적용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짧았던 추석 연휴가 지나고 일상으로 복귀가 힘든 이들을 위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라스트미닛’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가능 여행 기간은 일부 일자를 제외한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클럽메드는 추석 연휴 동안 제사 준비, 손님 맞이 등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지 못해 아쉬운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 근 거리에 있어 언제든 여행할 수 있는 하이난 산야를 비롯해 푸켓, 발리 등 다양한 여행지를 선보인다. 특히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는 라스트미닛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 깜짝 할인을 추가로 적용, 가족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거대한 정글 속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는 자연 속 안락한 휴식 공간을 선사해 명절 피로도가 쌓인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최적의 여행지다. 세상에서 가장 긴 목조 건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이곳은 친환경을 표방하는 에코 리조트로 연휴 동안 사람에 둘러싸여 받은 스트레스를 날릴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성인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젠풀과 4㎞에 달하는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롯이 혼자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기는 트리탑 어드벤처와 정글 트래킹 등 정글 액티비티도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묘미다. 또 리조트 내에서 원숭이 등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야생 거북이 보호 구역에서 아기 거북이 방생 프로그램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체험이 가능하다.

그 밖에 전 세계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뷔페식 식사를 전 일정 무료로 제공해 끼니걱정 없이 진정한 휴식을 할 수 있다. 매일 밤 펼쳐지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짧았던 추석 연휴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클럽메드가 라스트미닛 프로모션과 함께 올 가을 최적의 여행지로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를 추천한다”며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에서 광활한 정글과 바다를 배경으로 명절 동안 누적된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는 최고의 휴식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