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제과·제빵 자격취득과정 ‘빵꿈터’ 개설
2019-09-19 11:46
add remove print link
출처 부평구청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과·제빵기능사 자격취득을 지원한다.
자격취득과정 ‘빵꿈터’는 학교 밖 청소년 5명을 대상으로 신현대 직업교육학원에서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21일까지 매주 3회 진행된다.
비용은 전액 무료며 신청은 오는 30일 17시까지 전화로 선착순 접수 받는다.
신소영 부평구 청소년지원센터 센터장은 “제과·제빵 과정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진로를 확인하고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진로지원 실시해 학교 밖 청소년의 사회진입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여성가족부에서 설치하고 부평구가 운영하는 학교 밖 청소년 서비스제공기관으로 만 9~24세의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학업·진로·계발·건강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