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소년으로 키우겠다” 오늘(20일) 건강한 아들 득남한 AV 배우

2019-09-20 16:40

add remove print link

태어난 아들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AV 배우
지난해 7월 결혼 사실 밝힌 시미켄

AV배우 시미켄(清水 健)이 득남했다.

시미켄은 20일 인스타그램에 부인과 막 태어난 아들 사진을 올렸다. 시미켄은 "아이가 태어났다"며 "남자아이"라고 말했다.

그는 "긍정적인 소년으로 키우겠다"며 "아내, 병원 사람들, 응원해준 사람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시미켄 득남 소식에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시미켄은 지난해 7월 결혼 발표를 했다. 시미켄 아내 이토 하루카는 일본 유명 블로거다. 이토 하루카는 2010년 한국에 '돈 없이도 떠나는 세계 일주 전략서'를 발매했다.

시미켄은 AV 배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AV 배우로서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시미켄은 51만 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유튜브에서 성 지식을 알려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3Dフィギュアの体験日に、 そのままの格好で マタニティフォトも 撮って頂きました。  妊娠8ヶ月でも 1度撮ってるけど、  そちらは1人で撮ったので、 旦那とのツーショットは初。  旦那は死ぬほど 恥ずかしがっていましたが、  いつか子供が見た時に、 父の居心地の悪そうな感じも含めて 面白がってくれるといいな〜。  #マタニティフォト #マタニティ撮影 #夫婦撮影 #マタニティ #マタニティウェディング #ルミナス東京  #臨月 #臨月妊婦 #夫婦 #夫婦生活 #夫婦投稿 #事実婚 #パートナーシップ #スタジオルミナス東京

はあちゅう/人生全部コンテンツ(@ha_chu)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