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보고 있네” 은지원 말 한마디 때문에 난리 난 유튜브 영상

2019-10-01 09:50

add remove print link

27일 공개된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 언급
기린 위험한 동물 2위 발언에 기린 영상 화제

유튜브 채널나나나

은지원 씨가 한 말 때문에 한 유튜브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공개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이하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는 은지원 씨와 이수근 씨가 기내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은지원 씨는 "기린이 세계에서 제일 위험한 동물 2위인 거 알지?"라고 말했다. 이수근 씨가 "진짜?"라고 묻자 은지원 씨는 같은 말을 반복하며 다시 한번 기린이 2위라고 강조했다.

이하 유튜브 채널나나나
이하 유튜브 채널나나나

은지원 씨는 제작진에게 "지금까지 기린 잡아먹히는 동영상 본 적 있어?"라며 "걔네 목 꺾어서 후려치는 거 있잖아. 그게 빌딩 콘크리트 때리는 거랑 비슷하대"라고 말했다.

은지원 씨 대화를 귀찮아하던 이수근 씨는 "이런 얘기는 어디서 듣는 거야?"라고 말했다. 은지원 씨는 "유튜브에 나와요"라고 답했다. 그는 제작진에게 "유튜브에 나와"라며 강조했다.

이에 유튜브 'TV Animal'에 올라온 '사자 vs 기린. 화난 기린 사자를 죽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큰 화제가 됐다.

해당 영상에는 사자와 기린이 싸우는 여러 장면이 그려졌다. 사자가 기린 새끼를 공격하자 기린이 사자를 앞발로 위협하는 모습과 여러 사자들이 기린을 공격하는 모습 등 여러 상황이 펼쳐졌다.

해당 영상을 본 유튜브 이용자들은 "은지원 얘기 듣고 온 분 손", "은지원 때문에 이걸 보고 있네", "이렇게 은지원 성지 글이 됩니다", "사람 생각 다 똑같구나. 나도 은지원 때문에 궁금해서 여기 왔는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풀버전 영상은 유튜브 '채널나나나'에 공개된다.

유튜브 TV Animal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