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영입됐지만, 체육대회 때문에 스케줄 못 간 서동현

2019-10-08 21:30

add remove print link

서동현, 2003년생으로 현재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재학 중
쇼미더머니 3위 후 하이어뮤직 영입돼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1GHRMUSIC 하이어뮤직(@h1ghrmusic)님의 공유 게시물님,

서동현 군이 체육대회 때문에 스케줄에 가지 못 하는 일이 벌어졌다.

8일 하이어뮤직 인스타그램에 "체육대회 때문에 스케줄을 못 가는 남자는 네가 처음이야"라는 글과 함께 서동현이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에서 서동현 군은 "비 오는 날 체육대회. 지고 있는데 동점 골 넣고 이겨버렸지 뭐야"라는 글을 남겼다.

하이어뮤직 인스타그램을 본 서동현 군이 "앗"이라고 댓글을 남기자 하이어뮤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1등 하고 와"라고 답글을 달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BIG Naughty 서동현(@bignaughtyboi)님의 공유 게시물님,

같은 날 서동현 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육대회"라는 글과 함께 운동장에 누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 하이어뮤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체육대회라 놔준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우디고차일드는 "빅나리. 축구 이겼어 졌어. 딱 말해"라고 댓글을 남겼다. 서동현 군은 "4:0. 졌어요"라고 답글을 남기며 웃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달 종영한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8'에 출연해 공동 3위를 차지한 서동현 군은 박재범 씨가 이끄는 하이어 뮤직에 영입됐다.

서동현 군은 2003년생으로 현재 대원외국어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하이어갱 다시한번 @bignaughtyboi 환영합니다 ✈️✈️✈️

Jay Park / 박재범 ($hway bum)(@jparkitrighthere)님의 공유 게시물님,

Mnet ' 쇼미더머니 8'
Mnet ' 쇼미더머니 8'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