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할 수밖에 없다” 어제(18일) 올라온 '신서유기 7' 예고편에 달린 레전드 댓글

2019-10-19 13:40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25일 방영 앞두고 '역대급' 예고편 공개한 '신서유기 7'
한 '신서유기' 팬이 남긴 댓글에 공감 계속 이어져

유튜브 'tvN'

'신서유기 7'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예고편에 팬들 공감하게 한 댓글이 웃음을 전했다.

지난 18일 tvN '신서유기 7' 제작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근데 뭐 하려고 모였더라? 그건 모르겠고 일단 웃겨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신서유기 7' 예고편이 담겼다.

이하 tvN '신서유기 7'

역대 시즌 최고 제작비로 만들어지는 '신서유기 7' 예고편에는 멤버들이 각종 도사로 분장한 채 재미를 선사했다. 예고편에서는 지난 시즌과 같이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히거나 헤드폰을 낀 채 문제를 맞히는 코너가 진행됐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멤버 피오는 러시아 대통령 푸틴 사진을 보고 정답을 맞힌 뒤 자신도 깜짝 놀라 소리를 지르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강호동 씨가 헤드폰을 끼고 "포상 휴가 갔다 왔다며"라고 말하자 "폭탄을 들고 갔다 왔다고요?"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영상에 한 네티즌은 "다행이다. 이번 시즌도 정상 아니네"라는 댓글을 남겼다. '신서유기' 시리즈를 기다려온 많은 팬 공감을 받은 이 댓글은 19일 오전 '좋아요' 3700개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김유성 기자 farocki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