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없어도 '존예보스'라는 '무쌍 여배우' 5대장

2020-04-22 23:30

add remove print link

존예보스라는 `무쌍 여배우`
배우 김다미, 박소담 등

배우 김다미, 박보영 / 매니먼트 AND, 네이버 VLIVE
배우 김다미, 박보영 / 매니먼트 AND, 네이버 VLIVE

사슴 눈망울을 가지기 위한 필수 요소 '쌍꺼풀' 없이도 별이 박힌 듯한 아름다운 눈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무쌍 여배우'들이 있다.

자연스럽고, 고급진 외모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단골 연예인들을 소개한다.

1. 김다미

영화 '마녀'에서 순둥순둥한 외모와 반전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다미 씨는 무쌍과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여배우다.

배우 김다미 씨는 영화 '마녀'에 이어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배우 박서준 씨와 출연했다. 김다미 씨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고지능 소시오패스 캐릭터 조이서를 연기했다.

김다미 씨는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와 2020년 제작되는 '마녀 2'에 출연한다.

2. 박소담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브이브이브이✌???? #기생충 꺅????

박소담(@sodam_park_0908)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화 '검은 사제들'에서 악령 들린 소녀 이영신 역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인기스타로 떠오른 배우 박소담 씨는 '무쌍'이 특징이다. 영화 '배테랑'에서 조연으로 연기할 때 상대 배우인 유아인 씨가 "너는 성형하지 말고 쭉 봤으면 좋겠다"고 할 정도로 매력 있는 외모를 자랑한다.

박소담 씨는 영화 '검은 사제들' 이후 연극 '렛미 인', '클로저'에 출연했다.

지난해 5월 개봉한 영화 '기생충'에서 '기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3. 박보영

지난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박보영 씨는 특유의 눈웃음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신흥 '로코 퀸'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따로 개인 SNS는 하지 않지만 팬들과 VLIVE로 자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방송에서도 쌍커풀 얘기가 나오면 손으로 눈을 찌르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

지난 2016년 열린 '제 37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배우 하정우 씨에게 "선배님도 저랑 같은 무쌍이시죠?"라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4. 한예리

배우 한예리 씨는 배우이자 무용가로 활동 중이다. 쌍커풀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크고 또렷한 눈을 가진 한예리 씨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척사광 역과 청춘시대 윤진명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5. 김고은

영화 '은교'로 데뷔해 신인상을 휩쓸은 김고은 씨는 드라마 '도깨비', '치즈 인 더 트랩', 영화 '몬스터' , '차이나 타운'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배우 정해인 씨와 함께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성장통을 앓는 소녀 '미수'역을 연기했다. 요즘 김은숙 작가, 배우 이민호 씨와 함께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 출연하고 있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 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