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펑펑 눈물만 흘리던 덕자에게 '엄청난' 소식 전해졌다

2019-10-29 10:00

add remove print link

정배우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내용
덕자 도와줄 초호화 변호인단 등장해

BJ 덕자 / 이하 아프리카 TV
BJ 덕자 / 이하 아프리카 TV

BJ 턱형과의 불공정 계약으로 아프리카 TV, 유튜브 등 모든 활동을 중단한 BJ 덕자에게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8일 유튜버 정배우는 자신의 채널에 덕자와 턱형 관련 현재 상황을 총정리하는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정배우는 덕자에게 초호화 변호인단 11명이 생겼다는 사실을 밝혔다.

BJ 덕자
BJ 덕자

정배우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덕자 님과 덕자 님 어머니가 턱형 고소를 진행하기로 했다. 덕자 님이 너무 힘들어해서 원래는 고소를 안 하려고 마음먹었었다"며 "그런데 이후 많은 시청자와 유튜버들이 응원과 도움을 많이 주시고, 추가로 변호사 총 11분 정도가 덕자 님을 무료로 도와주시겠다고 말씀하셔서 덕자 님과 덕자 어머님께서도 용기를 내셔서 소송하시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덕자 측은 자신과 같은 추가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불공정 계약 관련 소송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BJ 덕자
BJ 덕자

정배우는 덕자 소송을 함께 할 변호인단을 소개하며 "본인의 시간과 돈을 써가면서 약자들을 도와주시고 한마음 한뜻으로 발 벗고 도움 주시는 거 보고 아직까지 세상은 살만하지 않나...이런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정배우에 따르면 법무법인 승전 대표 최영기 변호사와 동료 변호사, 유튜브 킴킴채널의 김호인·김상균 변호사, 로이어프렌즈 - 변호사 친구들의 손병구·이경민·박성민 변호사, 안변Tv에 안세현 변호사 등이 덕자 소송에 무료로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들뿐만 아니라 덕자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변호사들은 계속해서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하 유튜브 '정배우JungTube'
이하 유튜브 '정배우JungTube'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