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가 K/DA 이후 데뷔시킨다는 힙합그룹 수준 (영상)
2019-10-30 18:40
add remove print link
K/DA에 이은 새 뮤지션 공개 앞둔 리그오브레전드
트루 데미지, 키아나·세나·에코·야스오·아칼리로 구성된 힙합 그룹
라이엇게임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끈 그룹 K/DA에 이어 또 다른 뮤지션 데뷔를 앞두고 있다.
지난 29일(현지시각) 리그 오브 레전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그룹 '트루 데미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루 데미지는 지난해 '롤드컵'에서 공개된 가상 걸그룹 'K/DA'에 이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두 번째 뮤지션 그룹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공개한 영상에서는 키아나, 세나, 에코, 야스오, 아칼리가 등장한다. 여성 멤버로만 구성됐던 K/DA와는 달리 트루 데미지는 남녀 챔피언 혼성 그룹이며, 힙합 음악을 메인으로 내세운다. 이미 지난해 K/DA에도 속했던 챔피언 아칼리가 리더를 맡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LΞGΞNDS OF CHΛOS(@legends_of_chaos)님의 공유 게시물님,
티저 영상에서 차례대로 등장한 멤버들은 가상의 무대 위에서 DJ 혹은 댄서 모습으로 등장한다. 게임 속에서도 같은 의상을 입은 트루 데미지 멤버들 스킨이 발매될 예정이다.
트루 데미지는 다음 달 10일 열리는 '롤드컵' 결승 개막식 공연으로 데뷔한다. 유명 가수인 베키 지(Becky G), 케케 팔머(Keke Palmer), 덕워스(DUCKWRTH), 투트모세(Thutmose) 등이 참여하며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도 참여한다. 소연은 K/DA 멤버로도 활약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