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잇고 부르면서 1초만에 엘사 드레스가...뮤지컬 'Frozen(겨울왕국)' (영상)
2019-11-21 08:20
add remove print link
“저 정도면 마법 아니냐”는 반응 보이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겨울왕국'
시대 변화에 맞춰 드레스 대신 바지 입거나, 여자 배우가 올라프 연기 하기도 해
영화 '겨울왕국 2' 개봉을 앞두고 뉴욕 브로드웨이 디즈니 뮤지컬 'Frozen(겨울왕국)'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배우는 겨울왕국 대표 넘버인 'let it go'를 부르고 있다. 노래 실력도 뛰어나지만, 노래를 부르며 1초 만에 엘사 드레스가 바뀌는 장면은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탄성을 지르게 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저 정도면 마법 아니냐", "한 사람 더 있는 게 분명하다", "실제로 보고 싶다" 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볼 수 있는 뮤지컬 'Frozen(겨울왕국)'은 지난해 3월 개막해 다양한 연령 층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뮤지컬 '겨울왕국'은 시대 변화에 발맞춰 엘사가 드레스 대신 바지를 입는가 하면, 올라프를 여자 배우가 연기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한편 영화 '겨울왕국 2'는 21일 개봉 예정이다. 개봉 전부터 예매율 89% 이상을 차지하며 '겨울왕국 1' 기록을 넘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home
도예지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