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ed by 대성마이맥

“친구랑 문상 5만 원 Flex” 지금 ‘대성마이맥’에서 ‘문상’ 받는 초간단 방법

2019-12-06 17:01

add remove print link

모델 신예은 씨와 함께한 '19패스' 프로모션 영상 화제
친구와 함께 '19패스' 구매 시 각각 문화상품권 5만 원 증정

“엄마는 늘 말씀하셨지…
친구를 잘 사귀면 자다가도 떡… 아니 문상이 생긴다고? 5만 원?”

‘잘 사귄 친구 덕분에 갑자기 문화상품권 5만 원이 생긴다?’ 말도 안 되는 일 같지만, 이것은 ‘실화’다. 

‘대성마이맥’이 지난번 ‘19패스X갤럭시 버즈’ 에 이어 또 한 번 놀라운 이벤트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이하 유튜브, 대성마이맥

‘대성마이맥’은 지난 1일 ‘10대들의 존예보스’로 통하는 모델 신예은 씨와 함께 새로운 ‘19패스 이벤트’를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도서관에서 격하게 졸고 있는 신예은 씨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세상모르고 졸고 있던 그녀의 이마에 누군가 갑자기 문화상품권 5만 원을 찰지게 붙이는데…

그녀 앞에 “19 패~쓰”를 외치며 나타난 친구. 이후 이소룡 복장으로 변신한 신예은 씨는 친구와 함께 머니건으로 문화상품권을 뿌려댄다. 이 영상은 단 5일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총 조회 수 203만 회를 넘어서며 SNS상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5만 원 문상으로 FLEX 해야지”... 이벤트 장인 ‘대성마이맥’의 역대급 프로모션

‘대성마이맥’이 새롭게 준비한 ‘19패스 이벤트’는 ‘19패스’를 친구와 함께 구매할 경우 본인은 물론 친구까지 문화상품권 5만 원 권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이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12월이 되면 다음 해 수능을 준비해야 하는 예비 수험생들은 지금 어떤 인강을 선택해야 할지 특히 고민이 많을 것이다. 아직 적절한 인강을 선택하지 못해 고민하는 많은 수험생을 위해 '대성마이맥'이 고퀄리티의 인강과 더불어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가져온 것이다. 

그렇다면 친구와 함께 문화상품권 5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자.

유튜브, 대성마이맥

대성마이맥이 준비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① 19패스를 구매하기 전, 방을 만들어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비밀번호는 나의 휴대폰 번호 뒷자리로 입력)

② 방을 만든 후 ‘19패스’를 구매한다.

이하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③ 이후 ‘19패스’를 구매할 친구에게 내가 만든 방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공유한다.

④ 내가 만든 방에 친구가 공유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참여하기’를 누른다.

⑤ 친구가 ‘19패스’를 구매하면 같은 방에 참여한 두 사람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이 발송된다.

“전국 90% 고등학교 수강” 무조건 믿고 듣는다는 ‘19패스’ 강사 라인업

하지만 아무리 혜택 많은 이벤트라도 인강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은 단연 강의의 퀄리티다. ‘대성마이맥’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하루하루를 책임질 수 있는 최고의 강사 라인업을 갖췄다.

박광일(국어), 한석원(수학), 이명학(영어), 임정환(사탐), 윤도영(과탐), 권용기(한국사) 선생님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인강 업계 스타강사들의 알찬 강의가 준비돼 있다.

‘19패스’와 함께라면 이처럼 쟁쟁한 강사들의 전 과목 강의를 수능 때까지 1년 내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때문에 ‘19패스’는 이미 전국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국민인강’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올 한해 전국 고등학교의 90%, 서울•경기 고등학교의 99%가 수강할 만큼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지금 사야 개이득” 놓치고 후회하지 말고 함께 할 친구 소환 고!

이번 ‘19패스 이벤트’는 19만 원이라는 기존 수강료는 그대로이면서, 친구와 합쳐 총 10만 원의 혜택을 받을 기회이기 때문에 이미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혜자급 이벤트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즐겨 찾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19패스로 공부하려고 했는데 문상도 주네”, “같이 살 친구 있나 당장 물어봐야지”, “문상 5만 원 개이득” 등의 게시글과 댓글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주변에 아직도 인강을 고르지 못한 친구가 있다면 서둘러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문화상품권 5만 원 권과 함께 수능 대박의 행운 또한 찾아올 것이다.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