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올리브영

“이거 지금 외않사…?” 인기템들 총 캐스팅한 20주년 역대급 ‘초호화 올영세일’

2019-12-06 17:00

add remove print link

8일까지 20주년 기념 정기 세일 '올영세일' 진행
클렌징 워터, 마스크팩 등 다양한 상품군 모두 최대 할인 혜택

# ‘20주년 기념 세일인데 이 정도는 돼야지!’ (엣헴)

‘코덕’이라면 쉽게 지나치지 못하는 방앗간 같은 곳이 있다. 바로 ‘올리브영’이다.

특히 올해 3월부터 시작된 올리브영의 브랜드 세일 캠페인 ‘올영세일’은 우리의 통장을 ‘텅장’으로 만드는 주범이기도 하다.

이하 올리브영
이하 올리브영

2019년을 마무리하는 12월, 4번째 ‘올영세일’이 찾아왔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20주년 기념 세일이자 올해의 마지막 세일 찬스이기 때문에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세일이 한창인 지금, 길거리에는 ‘올영세일’이 새겨진 제법 무거워 보이는 쇼핑백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 역대급 세일의 열기를 체감할 수 있다.

올리브영 20주년 기념 세일인 만큼 상품 라인업 역시 ‘역대급’으로 불리고 있다.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사랑받은 ‘믿고 쓰는’ 제품들만 캐스팅한 초호화 세일 행사인 것.

‘올영세일’은 지난 12월 2일부터 시작됐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놀라운 가격으로 득템에 성공했다. 이제 우리에게 남은 디데이는 단 이틀! 짧은 시간 동안 알차게 쇼핑할 수 있는 꿀팁을 공유한다.

유튜브, 올리브영

# 꿀팁 1. 기회는 단 한 번! ‘오늘의 특가’ 노리기

가장 먼저, 올리브영 쇼핑의 기본은 그날의 특가 상품을 노리는 것이다. ‘올영세일’에는 매일 다른 세일 상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있다. 이미 할인이 들어간 제품에 추가로 더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의 특가’ 상품을 잘 노리면 엄청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우선 12월 6일(금)에는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 스페셜 세트’, ‘라운드어라운드 약산성 클렌징폼 어워즈 한정 기획’, ‘아비브 어성초핏 마스크팩 기획’ 그리고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FV 40mm’ 제품이, 12월 7일(토)에는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과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춰 바디로션 어워즈 한정 기획’ 등이 특가로 준비돼 있다.

‘올영세일’ 남은 기간 동안 노려볼 만한 ‘오늘의 특가’ 핵심 상품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봤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이외에도 매일매일 다양한 ‘오늘의 특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오직 해당 날짜 하루에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가이므로 일자별 세일 아이템을 미리 체크해두자.

# 꿀팁 2. 뭐부터 사야 할지 모를 땐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아이템을 보라.

‘올영세일’ 동안 사고 싶은 건 많은데 뭐부터 사야 할지 몰라 멘붕이라면 ‘올리브영 어워즈’ 아이템을 참고하면 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각 부문별로 2019년 베스트 제품들을 모아 놓은 것으로 실패할 일 없는 ‘인생템’들이 대부분이다.

2018년 10월부터 2019년 6월까지의 부문별 매출 총액을 합산한 수치를 바탕으로 올리브영 내부 기준을 적용해 총 23개 부문별 92개 상품이 선정됐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수상 아이템은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부터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아이소이 잡티세럼’,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이딩’ 등 우리 모두 한 두 통씩은 비워본 핫템들이다. 평소 자주 쓰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한가득 쟁여두는 것이 좋다.

# 꿀팁 3. 오직 올리브영에서 만나는 헬스&뷰티 스토어 ‘단독 특가’ 꿀템 챙기기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H&B스토어 단독 특가 상품’도 놓쳐서는 안 된다.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1위를 차지한 ‘메디힐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스 마스크 팩’부터 ‘보타닉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3CE 벨벳 립 틴트’, ‘필리밀리 V컷 파운데이션 브러시’까지 각 부문별 인기 아이템들을 훨씬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이러한 쟁쟁한 제품들은 H&B스토어 단독 특가 상품인 만큼 언제 소진될지 모르니 빠른 공략이 필요하다.

# 꿀팁 4. 우리 매장 특가까지 야무지게 챙기기

또한 우리 동네 근처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리 매장 특가’도 있으니 무심코 지나치던 올리브영도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각 매장별로 어떤 상품이 특가로 준비돼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각각 다른 할인 제품을 만나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사려고 했던 제품이 있으면 ‘개이득’!)

# 올해 마지막 연말 쇼핑은 ‘올영세일’에서 끝-!

올리브영 20주년을 기념해 초호화 라인업으로 마련된 ‘올영세일.’ 세일 제품군도 할인 혜택도 남다른 ‘올영세일’ 꿀팁을 자세히 소개해봤다. 역대급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은 단 이틀뿐. 올해가 가기 전 마지막 세일 행사를 절대 놓치지 말자.

via GIPHY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