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울랜드

‘겨울왕국 실사판’이라는 서울랜드 ‘겨울 빛 축제’ 인생샷 건지는 핫플 모음.zip

2019-12-24 11:47

add remove print link

서울랜드, 올겨울 최대 겨울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개최
다양한 인생샷 스팟으로 인기... 빙어낚시, 눈썰매 등 체험 행사도 즐길 수 있어

“와 이게 ‘서울랜드’라고?ㅋㅋㅋ (대박)”

‘서울랜드’ 하면 바로 떠오르는 이미지는 뭘까? 아마 대부분 부모님이 어린아이들의 손을 잡고 소풍을 가는 테마파크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이다. 심지어 아직도 서울랜드가 운영 중인지 몰랐다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

하지만 요즘 SNS를 보면 얘기가 다르다. 서울랜드의 겨울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가 올겨울 최고의 ‘핫플’로 ‘떡상’ 중이기 때문이다.

유튜브, 서울랜드

서울랜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는 올해부터 시작된 국내 최고의 겨울 빛 축제다. 화려한 볼거리들은 물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빛 축제로 10대와 20대들 사이에서 ‘겨울 필수 데이트 코스’, ‘우정 여행 핫플’로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최고의 접근성이다. ‘서울랜드’가 있는 대공원역까지 사당역에서 9분, 서울역에서는 25분이면 충분하다. 올겨울 수도권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화려한 LED쇼와 다양한 공연을 즐기며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는 핫플들을 지금부터 소개한다.

이하 서울랜드
이하 서울랜드

# 3D 맵핑쇼로 크리스마스 바이브 충전 : 지구별 무대 ‘해피 홀리데이즈’ 공연

서울랜드 겨울 빛 축제는 정문을 들어서면서부터 시작된다. 입구에 있는 ‘지구별’ 무대에서는 음악과 조명, 3D 맵핑쇼, 불꽃놀이가 결합한 환상적인 ‘해피 홀리데이즈’ 공연이 펼쳐진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지구별’에 떠오르는 3D 맵핑쇼를 보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엘사 빙의 핵가능 : 빛의 궁전 (a.k.a 겨울왕국 ‘마법 궁전’)

‘해피 홀리데이즈’ 공연을 다 봤다면 지구별 무대 앞에 세워진 ‘빛의 궁전’을 구경할 차례다. 신비로운 푸른 빛 눈꽃 조명으로 꾸며진 ‘빛의 궁전’은 영화 ‘겨울왕국’ 속 엘사의 마법 궁전을 떠올리게 한다.

눈꽃 조명이 밝혀진 ‘빛의 궁전’ 앞에서 엘사에 빙의해 인증샷을 찍어보자.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서울랜드 #엘사빙의 #인생샷 #daily)

# 넋 놓고 보게 되는 환상의 라이트닝 쇼 : 루나레이크 ‘홀리데이 판타지’

‘지구별’을 지나면 ‘루나레이크’가 나타난다. ‘지구별’ 꼭대기에서부터 빛이 쏟아지는 ‘루나레이크’는 마치 영화 ‘겨울왕국’ 속 거대한 댐을 연상시킨다. 이곳에서는 황홀한 LED 일루미네이션 쇼 ‘홀리데이 판타지’를 볼 수 있다.

# EDM 파티로 ‘갑자기 분위기 클럽’ : 빛 터널 ‘밀키웨이’

‘밀키웨이’는 색색의 조명으로 반짝이는 빛 터널로, 화려한 조명과 함께 EDM 음악이 흘러나와 뜻밖의 클럽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밀키웨이’ 조명 역시 ‘루나레이크’처럼 EDM 음악에 맞춰 춤추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밀키웨이’에서는 귀여운 달토끼인 ‘루나리프’도 만날 수 있다. 우연히 ‘루나리프’를 마주친다면 꼭 인증샷을 남겨보자.

# SNS 폭풍 업뎃 각 : 인생샷 맛집들 모음.zip

앞서 소개한 대표적인 장소들 외에도 한밤의 ‘서울랜드’는 그 자체로 ‘인생샷 맛집’이다. 곳곳에 깨알 같은 사진 ‘핫플’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중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을 골라 소개한다. (캡쳐 준비!)

- 달 포토존

- 선물 박스

- 루나힐

# ‘서울랜드’ 안에서 겨울 여행 코스 뿌시기 (+할인 혜택)

빛 축제와 더불어 ‘펀펀한 사이언스 매직쇼’, ‘루나 홀리 데이즈 듀엣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어트렉션, 빙어 낚시, 눈썰매, 야시장까지 ‘서울랜드’ 안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눈썰매는 28일 개장한다.

대박 할인 혜택 또한 준비돼 있다. 12월 21일~25일, 31일, 2020년 1월 1일에는 오후 4시 이후 입장할 경우 ‘스페셜데이 야간 할인’으로 9,900원에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를 즐길 수 있다.

만약 올해 수능을 본 수험생이라면 수험표를 꼭 챙겨오자. 오후 2시 이후 입장할 경우 동반 1인까지 2만 원에 입장할 수 있다.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서울랜드 겨울 빛 축제는 내년 3월 1일까지 펼쳐진다. 올겨울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들과 지하철을 타고 ‘서울랜드’로 가보자. 이제껏 보지 못했던 환상적인 빛 축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