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심각한데...” 사고 당한 레드벨벳 웬디의 현재 상태

2019-12-26 14:35

add remove print link

레드벨벳의 향후 일정에 관해서도 발표
사고 당한 레드벨벳 웬디의 현재 상태 공개

사고 당한 레드벨벳 웬디의 현재 상태가 공개됐다.

앞서 웬디는 지난 25일 레드벨벳은 이날 신곡 'Psycho(사이코)' 무대를 펼칠 예정이었다. 웬디는 이날 오전 리허설 중 2m 상당 리프트에서 떨어져 사고를 당했다.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현장 무대 문제로 인해 아래로 추락했다.

뉴스1
뉴스1

이에 26일 SM엔터테인먼트는 관계자에 따르면 웬디는 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웬디가 '가요대전' 개인 무대 리허설 중 무대 아래로 떨어져 상처를 입었다"며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이라는 소견을 받았다"고 현재 상태를 밝혔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이어 레드벨벳의 향후 일정에 관해서는 "웬디를 제외한 레드벨벳 멤버 4명은 KBS 가요대축제,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고 말했다.

또 "예정된 컬래버레이션 무대, MC 등 멤버 개별 무대만 참여하고 레드벨벳으로서의 무대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SBS
SBS

SM엔터테인먼트는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고나서 추가 정밀 검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며,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인 만큼 웬디의 회복을 위해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웬디 사고에 앞서 '가요대전' 사전녹화에 참여했던 팬들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후기에 따르면, 트와이스, 청하, 방탄소년단 등도 리프트 안전 문제를 지적한 것으로 알려졌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