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이...” 공개되자마자 급상승 1위 찍은 '소녀시대-김희철' 동영상

2020-01-17 12: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 올라온 과거 예능 영상들
찐 리액션 퍼부은 김희철-소녀시대

티파니 인스타그램·뉴스1

그룹 소녀시대와 수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씨 과거 영상이 유튜브 급상승 인기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지난 16일 JTBC 측은 유튜브에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 소녀시대 멤버들 영상을 재편집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골라봐야지] ♨막상막하♨ 돌+아이 김희철에 대응하는 소녀시대'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다.

특히 올라온 지 하루가 채 안돼 조회수 천만 뷰를 가볍게 넘기고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단시간에 1만 개가 넘는 좋아요와 천 개에 가까운 댓글이 달리며 크게 주목받았다.

영상에서 김희철 씨와 소녀시대는 평소 허물 없는 사이임을 예능에서도 그대로 드러냈다. 김희철 씨는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담배, 욕설 드립도 자연스럽게 치며 친분을 보여줬다.

이하 유튜브 'JTBC Voyage'

해당 영상을 확인한 유튜브 이용자들은 "김희철 쪼는 몇 안되는 연예인 소녀시대", "11:45 수영 바로 '성냥이야 라이터야'로 받는거 너무 웃김", "짜 볼 때마다 웃겨 죽겠음", "쟤네 싸우면 대한민국이 뒤집어지는거야", "서현이 짜증낼 정도면 진짜 친하고, 짜증나서", "소녀시대가 '승기'를 잡았대ㅋㅋㅋ미쳤나 진짜 개웃기네", "김희철에게 내일은 없다", "진짜로 친하니깐 이렇게 나올수 있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