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율 미쳤다” 드디어 베일 벗은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X김다미(영상)
2020-01-25 10:40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선공개 영상 공개
배우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

오는 31일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4일 ‘이태원 클라쓰’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학창 시절부터 ‘장가’ 그룹과 악연으로 얽힌 사연이 공개됐다.


박새로이는 전학 첫날 장가의 후계자 장근원(안보현 분)이 다른 학생을 괴롭히는 것을 보고 주먹을 휘둘렀다. 주먹을 휘두른 박새로이는 학교 폭력 위원회에서 장가 회장 장대희(유재명 분)과 만났다.
박새로이는 장대희 앞에서 “장근원에게 무릎 꿇지 않겠다. 그게 내 소신이다”라며 당당하게 말하고 퇴학을 당했다.
박새로이는 자신을 퇴학시킨 장대희 회장과 장근원에게 “고집 제대로 부려줄게”라며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 이태원을 배경으로 창업하는 이야기다.
박새로이는 소신 하나로 요식업계에 뛰어드는 청년으로 대기업 '장가'와 대립하는 인물이다. 배우 박서준 씨 외에도 배우 김다미, 권나라 씨 등이 출연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