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이렇다고...?” 예상치 못하게(?) 귀엽다고 난리 난 안보현 (영상)

2020-03-24 14:00

add remove print link

24일 뉴스에이드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안보현, 뉴스에이드 측과 퀴즈 풀어

안보현 씨 인터뷰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24일 유튜브 뉴스에이드에 올라온 영상에서 안보현 씨는 뉴스에이드 측과 TMI 인터뷰를 진행했다. 안보현 씨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만병의 근원, 낭만 쓰레기 장근원 역을 맡았던 안보현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유튜브 뉴스에이드

그는 "이태원 클라쓰 1회 시청률", "1회에서 오수아와 처음 만난 버스 정류장 이름", "장근원이 고등학생 때 타고 다녔던 자동차 번호", "장근원 최종 학력" 등 자신이 맡았던 '장근원' 역과 관련된 퀴즈를 풀었다.

안보현 씨는 "저희 이태원 클라쓰 많은 분의 성원에 힘입어 드디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과 감독님이랑 정말 열심히 7개월 동안 촬영을 했는데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차기작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영상을 본 SNS 이용자들은 "안보현 당신 최고야", "안보현 거품이야. 언비리버블", "진짜 본체 너무 귀엽다", "어깨 태평양이다", "진짜 너무 귀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진짜 이럴 줄은...” 사진 몇 장으로 난리 난 '이태원클라쓰' 장근원 '이태원 클라쓰' 장근원 역으로 출연 중인 안보현
www.wikitree.co.kr

“진짜 치인다” 악역인데도 섹시하다고 난리 난 안보현 복싱 영상 장근원 캐릭터 연기하는 안보현 과거
www.wikitree.co.kr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